지금 일루전이 레블쓰다가쓰면 최종뎀 버프만들어오고 일루전은 씹히는 버그가있습니다 
물론 테섭버그라고 생각되고 본썹 넘어올땐 고쳐질거같지만 버그리포트에 건의정도는 해야 운영진도 알거같아서 
다들 부탁드립니다

1. 테섭 수치로 계산은 조금 무의미한게 많습니다 
물론 테스트를 해보는것도 자유고 버그를 찾는일이기때문에 수치조정은 본섭올때까지 정해진게아니라서  조심해야될부분이많습니다  리마스터때 발할라 사건을떠올려보시면  수치가 거의 인팅급이였고 그걸안 히어로 유저들은 그래 일데레 포기하고 발할라받아들이자로 많이들 의견이 모아졌지만 발할라가 극딜기가더생긴다는 이유로 수치조정을 할수없어  결국 일데레 롤백이 된경우죠   이번에 무적기 분리받은만큼 더더욱 조심해야합니다 

2. 4분에서 2분이된만큼  dpm, 리레딜은 하락
리레딜과 dpm이 떨어지는건 당연할겁니다 허수아비 측정이니깐요  하지만 실전딜효율은 많이올라갈겁니다 
특히 쿨뚝사신분들은 효율이 더욱더좋아졌습니다 데폴 일루전과 레업라가 쿨감효과를 받으니까요 
해방기준에서는 파괴버프도 이제 맞출필요없고 메용2도 극딜4번까지는 맞출수있다보니 이득이 맞습니다 
메타가 이제 4분을 버리는만큼 저희도 이런변화는 당연히 좋게받아들이고 본섭넘어올때까지 버그찾고 구조적으로 개선된부분을 즐기시면될거같습니다 

3. 4분주기에서 2분 주기가 된직업들
지금 4분주기 히어로 데슬 아크 블래  이런직업군들이 2분으로되면서 좋아진점도 많지만 데슬같은경우 구조문제로 
간접너프를 당한상태입니다  그리고 숍의 프레이가 2분으로도가능하게 바뀌면서 2분극딜에게 장점이많이생겨 쎄질걸우려해 너프당한 은월 패파 이런직업군도 생겨나고있죠 물론 시너지때문에 너프를당한것도있지만 패파같은경우 시너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너프를당했습니다   다른직업군얘기를 하는이유는  저희도 2분주기가되었기때문에  2분치고 쎄다는 여론이 생겨나면  너프를 당할우려가있기때문에   딜압축 15초로 더하자 인팅 퍼뎀 너무깍였다 이런말로 자극을하게되면 안좋은 결과가 생겨날수있기때문에  조금 조심하자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전막자는말많지만   저는 히어로만 했던유저로써 각자 닼나 팔라에서도 자전안하시고쭉했던분들이 많을겁니다  자전도 하라고만든 컨텐츠이고 이용하는건자유입니다 물론 안좋게볼순있죠  밸패전에 히게에분탕이많이없고 그래서 클린해서 좋았던점도 많았던거같습니다 ㅎ 하지만 그들을 막을순없고 그냥 저희는 히어로했던 유저로써 늘그랬던거처럼 히어로응원하며 게임즐기면 될거같아요  남아서 글올리시고 의견모으자하셨던분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고생하며 건의한 내용들이 이루어져서 앞으로 웃으며 게임할거같네요 다들 본섭올때까지 버그 찾으시는거있으시면 히게에올려주시고 본섭패치까지 지금 밸패내용 잘끌고왔으면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