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일루젼말야. 지금 뎀증이 데폴에서 일루젼으로 이관된건 매우 좋다 이거야. 
근데, 지속시간이 8초? 이게 뭘의미할까.
본인 예상은 20초(데폴)마다 뎀증이던걸 이젠 30초(일루젼)마다 쓰니 그걸 보상차원으로 지속시간을 늘려서 맞춘거 같은데,
문제는 이게 실전딜과는 거리감이 발생한다 이거란말이지...


우리가 예전부터 어느직업이든 딜 압축을 목메어 불러온게, 보스 패턴이 빡빡해지면 지속시간이 긴 말뚝딜 넣기가 힘드니 짧게 치고 빠지는게 베스트인건 누구나 알거임.
이번 패치로 캐릭이 많이 좋아진건 펙트.다만, 지금 뎀증 지속시간을 늘린건 현 메타랑은 사실 동떨어지는 부분이긴 하단말이지. 
현메타에 맞춰, 지속시간을 기존 5초로하거나 줄이고, 뎀증을 좀 더 올려주는  방식이 현 메타랑 최적화라고 보는데 조금 아쉬운 생각은듬.
확실한건 저대로 본섭 온다면, 이제부터는 일루젼 후 얼마나 딜을 8초 동안 잘 때리는 걸로 보스 클탐이  세세하게 갈리긴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