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보스를 돌아보면서 느낀 아델의 주요한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더의 불편함.
2. 게이지 수급


 첫째로, 오더의 불편함 입니다.

오더는 아델의 고유한 시스템인 에테르 게이지를 소모해서 소환하는 스킬입니다.

자체적인 딜링도 포함해서, 게더링 블로썸으로 연계되기 때문에 중요한 스킬입니다.

그런데 입장극딜이나 파티극딜을 할때, 일괄 소환이나, 허공 소환 기능 조차도 없어서

부득이하게 보스에 접근해서 억지로 뽑거나(이와 같은 경우에도 극딜탐이 밀리면 게이지 손실을 보게됩니다.)

혹은 극딜타임에 혼자서 오더 6~8자루 뽑으면서 절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더군다나 버프프리저로 보호조차 안되서, 중간에 죽기라도 하면 게이지가 아주 거덜이 나게 됩니다.



 둘째로는, 게이지 수급입니다.

스톰 패치를 통해 간접적으로 개선됐지만,  숙련자 기준으로 쉴틈없이 레조넌스와

트리거 스킬들을 통해 게이지를 수급하더라도 한번이라도 죽는 순간, 오더가 모두 날라가고

오더에 사용되는 게이지 만큼 크리에이션 추가타가 줄어들어 딜량 감소와 더불어 게이지 부족함을 겪게 됩니다.

더군다나 게이지 수급 방법이 타격 밖에 없고, 오더를 상시 유지해줘야 제대로된 딜링을 넣을 수 있는데

오더의 지속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크리에이션과 오더의 유지를 위해서 딜링을 강제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험의 해소를 위해서 아래와 같은 개선을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더 버프프리저 효과 적용.
- 블로썸 시전모션, 후딜레이 완화.
- 게이지 수급량, 수단 추가.
- 게이지 최대 저장량 증가(400 -> 700)
- 대상이 없어도 오더 소환가능.
- 최대량까지(6, 8) 오더 일괄 사출 기능 추가 ex)아래 방향키 + 오더
- 레조넌스 스택 완화 ex)패시브로 이관 혹은 1스택에 최대치.


테스트 서버 있을때마다 해당링크로 건의하기 해주시면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Q. 건의는 어떻게 하나요?

  (1) 테섭의 경우.
위의 링크를 통해 로그인후 테스트월드 이용 신청 버튼의 좌측 버그리포트 칸에서
구분을 건의사항으로 바꿔주시고 건의 해주시면 됩니다!

  (2) 테스트 서버가 없을때.
해당 링크로 접속. 게임 문의 -> 하단의 게임이용/건의사항(오류가 있을때는 오류항목으로)
-> '건의사항에 대한 자주 찾는 도움말' 하단의 '건의 사항이있어요' 클릭 후 아래쪽에 있는 '문의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