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내역

샤이닝 크로스 VI
970% > 855%로 변경
데미지%p 115% 감소

샤이닝 크로스 - 어썰트 VI
595% > 530%로 변경
데미지%p 65% 감소

듀란달
2,760%로 4회 공격 > 5,400%로 5회 공격
4,200%로 12번 공격 4회 > 6,600%로 14번 공격 5회
데미지 15,960% 증가, 데미지 260,400 증가
총 데미지 276,360% 증가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
소울 라이트 슬래시, 라이트 포스레이의 최종 데미지 60% 증가

클라우 솔라스
최종 데미지 60% 증가

로 아이아스
지속시간 99초 > 115초
최종 데미지 증가 33% > 40%
피격 데미지 감소 83% > 90%
단계당 방어 횟수 10/10/15 > 20/20/25
방패 지속 시간 25초 > 40초

라이트 오브 커리지
지속시간 25초 > 35초
데미지 증가량 25% > 40%
보호막 체력 증가량 300% > 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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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샤이닝 크로스, 샤이닝 크로스 - 어썰트 %데미지

미하일은 평딜 기반인 직업으로 물론 4차 스킬이 각각 530%p, 326%p 에서 855%p, 530%p로 증가했으며 기존에도20% ~ 25% 점유율을 가진 준수한 스킬이였던게 많은 버프를 받은것은 맞으나, 1차 테스트 서버에 비해서 낮아진 데미지 %p에 대한 사유를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또한 이전에 방패가 갑자기 튀어나오는것에 대해 불호가 많았는데 동일한 방식으로 검이 나타나는것 또한 불호가 많을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2.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는 평타 강화인 소울 라이트 슬래쉬, 순간 극딜인 라이트 포스레이, 지속 사출기인 검의 잔상 3가지로 이루어져있는데 앞의 두 효과만 강화가 되고 사출기인 검의 잔상에 대해서는 표기가 되어 있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검토후 실제로는 적용이 되어있다면 표기를 같이 해주었으면 합니다.


3. 라이트 오브 커리지

라이트 오브 커리지는 첫 출시 당시 공격과 보호막인 양자택일의 스킬이였습니다. 많은 문의와 개발진 분들의 고민끝에 라이트 포스레이로 딜이 분리가 되어 유틸적인 측면을 부각시킨 스킬이 되었습니다.
다만 6차 전직을 통한 5차 강화로써 받은것은 데미지% 버프, 보호막 증가 두 사항이 가장 부각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첫 출시 때와 마찬가지로 유틸과 개인 딜링의 양자택일 사항을 부각시키는 패치이며, 현 300%의 보호막조차 확실하게 사용되는 모습을 보기 힘들다고 볼수있습니다.
한번씩의 슈퍼세이브가 가능하나 그것은 300%이나 400%이나 큰 차이가 없다고 느껴지며, 추후 보스들이 더 강한 공격을 때리기 때문에 준것이라고 고려하더라도 미하일 자신의 딜이냐 파티원의 생존을 위한 보호막이냐에 대한 양자택일 사항은 달라진게 없다고 보입니다.

추가로 미하일은 보스전 시작할때 로얄가드를 쌓아햐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90초라는 적당한 쿨타임을 가진 라이트 오브 커리지에 로얄가드 5스택 충전 효과를 준다면 조금 더 쾌적한 미하일 플레이를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5. 로 아이아스

지속시간 증가 16초와 최종 데미지 증가 7%, 피격데미지 감소 7%에 보호막 30회 증가는 얼핏보면 좋아보이기는 합니다만 다른 5차 스킬 강화에 비해서 조금 애매한 면이 있습니다.
파티 유틸적으로는 순식간에 사라지던 보호막이 충원되어 안정적인 면을 가지긴 하였지만, 데미지 측면으로는 조금 낮은 증가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데미지 증가 방면의 밸런싱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로 아이아스의 보호 범위가 조금 작은 감이 없지않아 있어, 6차로 강화가 된다면 보호 범위를 늘려주시는것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