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ra1019
2023-08-09 18:26
조회: 973
추천: 14
●▅▇█▇▆▅▄▇ 팔라딘 문의 6일차팔라딘 -홀리 유니티(쿨타임90초 지속시간45초) <문제점> ▶시전 후 결속 상대(파티원)가 있어야 일부 스킬(블래스트, 생츄어리 등)이파티원에게 발동되는 추가 타격(이하 추가타) 스킬이다. 즉, 결속 상대(파티원)가 없는 솔로 플레이(보스/사냥/무릉/수로/펀치킹 등)및 파티원이 있음에도 파티원이 보스에서 떨어져 있거나 사망상태면 추가타는 없는 스킬이며, 딜로스로 이어지는 구조적 결함이 있다. ▶파티원에게 홀리유니티(결속)–디바인 블레싱(버프)-생크로 생티티(무적) 버프를 주는 과정이 너무 부정적 경험이다. 최소 3번의 키 입력 과정이 필요하며, 최초 결속 후 원하는 파티원에게 안 됐을 경우 홀리유니티(결속)–홀리 유니티(결속) 재입력-번호키(1~6)입력-디바인 블레싱(버프)-생크로 생티티(무적) 최대 5번까지의 키 입력이 필요하다. ▶시너지로서의 가치가타 직업에 비해 부족하다. *파티원 전체 시너지> 방어력 무시 50% *파티원 1인 한정시너지 > 결속 후 최종 데미지 21% + 무적시간 최대 30초 + 개병신 5차 스킬 이 새끼가 만악의 근원인듯
<개선사항> ▶추가타가 자신에게 발동되도록 구조 개선(ex. 팔라딘 뒤에 성기사 소환. 도적 쉐도우파트너)하여 솔로 플레이나 파티원 사망상태에서도 추가타의 딜로스가 발생 되지 않게 함. ▶결속 할 파티원 미리 지정(ex.해적의 로디드 다이스) 할 수 있는 기능 필요함. 홀리 유니티 사용 시 자동 결속 > 디바인 블레싱 자동 적용하여 부정적 경험 해소함. ▶타 직업에 비해시너지가 부족함에도 주 컨테츠인 보스/사냥에서 데미지가 약한 모습이 보임. 시너지는 더 이상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팔라딘 유저들에게 홀리 유니티는 결속이 아니라 족쇄입니다.
-세이크리드 바스티온(쿨타임360초 지속시간30초 액션 딜레이 + 후 딜레이 약6초) <문제점> ▶액션 딜레이, 지속 시간이 길다. ▶액션딜레이가 길어서생기는 문제 -> 세이크리드바스티온 시전 즉시 오리진 바인드(10초)에 걸림 ->약 5.5~6초후 시전 완료 -> 그랜드 크로스(6초)를 쓰는 도중 오리진 바인드가 끝남.(약2초 정도 손실) 현재 대부분 버프-> 세이크리드 바스티온 -> 시전 완료 후 바인드 다시 걸고 -> 그랜드 크로스를 쓰고 있다. 이것 또한 구조적 결함에서 오는 부정적 경험입니다. ▶지속시간 30초 동안 보스가 온전히 다 맞아주나? >딜로스로이어지는 구조적 결함 ▶일부 버프 엔젤릭 버스터 링크 스킬, 특수 반지(구 시드링) 시간보다 길다. ->딜로스로이어지는 구조적 결함 ▶지속적으로 때려야추가타가 발동되는 스킬이면 딜이라도 쌔야하는데 뒤지게 약하다. ▶성역 배경을 지속 시간동안 봐야 한다. 눈 아프다. 상위 보스(진힐라, 세렌)에서 배경이랑 색이 겹쳐 보스 패턴이 안 보인다.
<개선사항> ▶지속시간 30초에서 15초 감소 ▶액션 딜레이 약 5.5~6초에서 3~3.5초로 감소 오리진 바인드 안에그랜드 크로스까지 가능하게 좀 씨이빨 생각하니까 개빡치네 ▶데미지 조정 및 데미지 상향 ▶ or 단타 스킬로구조 개선 (개인적 바람) ▶배경 - 온오프기능 추가 또는 변경
-블래스트해머(쿨타임60초 지속시간30초) <문제점> ▶홀리 유니티(쿨타임90초 지속시간45초)와 시간이 안 맞음. ▶범위가 작다. 데미지가 약하다. <개선사항> ▶쿨타임90초 지속시간45초로 변경 ▶공격 딜레이 감소 ▶공격범위 증가 or ▶온오프 스킬로 변경 특수반지(구 시드링)교체 시 숨 돌리기 문제는 시전 시에만 전투 상태에 돌입하도록 패치 (2023년3월23일 바이퍼 서펜트 스크류 패치 참조) 테스트 월드 - 버그리프토 다들 계속 꾸준하게 문의 넣어봅시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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