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셔입니다
2023-08-19 19:14
조회: 1,926
추천: 13
혹시 모르니 개선안 계속 넣어봅시다!다크나이트 건의사항 정리 1. 오리진: 데드 스페이스 퍼뎀 상승 및 방무 추가 본섭 기준 점유율 모두가 아시다시피 다크나이트는 짧은 쿨타임의 압축 딜링기를넣는 평딜러입니다. 리부트 기준 6분 점유율 6%대 본섭 기준 6분 점유율 5%대로 하위권 점유율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는 오리진만 활성화된 상태가 전제입니다. 또한 40초 딜배율이 높지않은 다크나이트임에도 점유율이 20% 초반대에 위치해있는 부분이 다소 아쉽습니다. 그리고 방어율 무시에 관해서입니다. 대부분의 공격 스킬들에 방어율 무시가 붙어있습니다. 하지만 한방 극딜기인 데드 스페이스는 기본 방어율 무시가 달려있지 않았고 효율을 제대로 보기 위해선 업그레이드 코스트가 많이드는 데드 스페이스를 우선적으로 강화해야하는건 불합리하다고 생각됩니다. 이 부분에 의해서 기존 무보엠 옵션의 효용성이 상대적으로 낮아졌습니다. 해당 사안에 대해서도 면밀한 검토 부탁드립니다. +8월 3일 테섭기준 약 1.249배 만큼의 딜량이 상승했음에도 오리진 제외 비활성화 기준 점유율 5~6%->6~7%로 다소 여전히 아쉬움이 남아있는 상태! 해서 해당 데미지의 추가 조정이 필요하다는게 현재 다크나이트 유저들의 입장입니다. 2. 다크니스 오라 구조개선 현재 다크니스 오라의 구조적 문제점
이러한 문제점 때문에 해결방안을 건의합니다 스택 충전방식 삭제: 예시)스파이더 인 미러 스킬처럼 첫 사용시 즉발 막타 후에 암흑 투기가 발산되는 식의 스킬 진행방식을 역순으로 재배치 3. 데드 스페이스 컷씬 수정 통칭 '굳건이'로 불리우는 다크나이트의 대표 일러스트가 6차 오리진 스킬인 데드 스페이스의 시작을 호기롭기 알리며 나타납니다 그러나 해당 컷씬은 상당수의 다크나이트의 유저와 타직업의 유저과 메이플을 안하는 타게임 유저들에게 비호감으로 인식 되었습니다. 관련 어록 -모 메이플 유튜버의 방송에 등장한 타게임 스트리머들 "웬 잼민이가 튀어나와서 설쳐대고 있어" -인벤 다크나이트 직업 게시판 "저거 근데 완전 굳건이 아니야? ㅋㅋ" 등이 있습니다. 해결 방안 1. 검은 투구를 씌워 암흑기사의 아이덴티티 확립 2. 일러스트 실루엣 처리 변경안 예시 '핵 사태' 당시 기습 노코멘트 너프 해명 요구 당시 핵 이슈로 인해 혼란스러운 와중에 강행했던 일명 '기습너프'를 시행하고 그 어떠한 설명과 코멘트가 없던 점과 해명 및 너프한 근거를 설명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타 직업들의 연이은 상향으로 닼나는 너프 전에도 사냥이 구린 퓨어딜러 치고는 그다지 빼어난 순수 딜량을 갖고있다는 생각을 하고있진 않았습니다. 만약 충분히 설득할 근거가 불충분하다면 롤백해주시길 강력하게 주장합니다. 그 외 건의사항 전직업 사냥 상향 평준화
EXP
1,098
(49%)
/ 1,201
플래셔입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