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스 주력기 분산 및 지나친 5차스킬 의존도 [데몬 임팩트, 어웨이크닝] - 구조 박살

2. 1타 2타 분리형, 후딜 긴 사냥기 [데몬 익스플로전] - 사냥 피로도 및 원킬컷 이슈 간간히 보임

3. 사용 하지도 왜 있는지도 모르겠는 [다크 리벤지, 하드스킨] - 진짜 왜 있음?

4. 똑같은 날개 달린 마족인데 옆 집 데벤보다도 느린 [이동속도] - 이거 높혀준다고 개사기되는거 아니잖아

5. 블루 블러드 미적용인 [온갖 공용스킬] - 대표적인 예시로 "에르다 파운틴" 원킬컷 개높음

대표적인 개선사항 5가지를 작성하였고, 그 외 개선사항은 다른 유저분께서 더 세부적으로 작성하신 내용이 있기에 생략하겠습니다.

우리도 리마스터 우선순위에 있을 명분 충분합니다.

리마스터를 한 직업만 진행한다는 말로 희망 고문하는 개발진들을 원망해야 맞는거고, 괜히 우리 직업은 못 받는다 라는 식으로 기정사실화 해서 옳지 않은 논리로 갈라치기 되는게 너무 눈살이 찌부러집니다.

"데몬슬레이어도 우선적으로 리마스터 받아야 마땅한 직업들 중 하나" 라고만 알아줬으면 하고,
리마스터가 시급한 일부 영웅들과 레지 직업들끼리 서로 "너네 직업은 못 받아" 하면서 싸우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리마 받는 직업들은 커뮤니티 특성 상 타 직업들에서 분탕들의 너프 여론이 무섭게 오는데, 우리 데슬분들 리마스터 확정되면 관 뚜껑 걷어차고 일어나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