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사람들 많은 것 같아서 글로 대충 정리해봄ㅇㅇ


우선 기존의 블래스트 해머는 서버렉을 받는 스킬이였음
그래서 '30초 지속 스킬'이 길게는 '35초'까지도 지속됐었음


(엔버링크 패치 받기 전)

스킬창에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 보면
블햄 남은 시간 21초(35초 지속)임에도 아직 켜져 있는 모습

+ 패치 이전 팔라딘 영상들 찾아보면 서버렉 받고 있는 스킬이였다는 거 확인 가능
 






근데 얼마전 엔버+제네무적 패치 이후에 
블래스트 해머가 더이상 서버렉을 받지 않도록 잠수함 패치 됨


(엔버링크 패치 받은 후)

스킬창에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 보면
블햄 남은 시간 26초 > 25초로 넘어가자마자 해머 작아지는 모습 (버프칸 보면 스킬은 이미 꺼져있음)


후자는 굳이 영상으로 안 찾아보더라도 직접 인게임에서 블햄 켜보면
(메르 250기준) 26초 > 25초로 넘어가는 순간에 정확히 스킬 꺼지도록 바꼈다는 걸 알 수 있음






사실 서버렉이라는게 게임에서 정상적인 부분은 아니라 이걸 정상화 시킨거뿐이다라고 하면 할 말 없긴 한데

왜 수많은 직업, 수많은 스킬들이 혜택 받고 있는 서버렉 중에 굳이 팔라딘만 콕 집어서 정상화시키냐,
그것도 합당한 설명도 이유도 없이 음흉하게 잠수함 패치로 이지랄 해놓냐 이게 존나 열받음 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이번 '엔버링크&제네무적' 패치에서 팔라딘은 혜택 받은 거 1도 없어서 꼴받는데,
얜 심지어 잠수함 패치로 데미지 너프만 더 쳐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겨울 신규 마스터리 코어에서  
받아도 별 필요도 없는 '디바인차지/디바인스티그마' 이딴 개똥쓰레기 주면 

운영진은 팔라딘 데미지 지금 이대로도 충분하다고 판단했다는 거고
앞으로도 미래 없단 소리니까

진지하게 히어로로 탈출각 잡아본다.....

솔직히 이미 6차 강화에 800억 넘게 박아서 넘어가는 게 쉽진 않겠지만
이거 날리는 돈보다 하루라도 빨리 히어로 자전하는게 더 이득일지도
아님 걍 메접하든가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