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테스트 서버 개선안
1.1 오더 편의성 개선
 드디어 고대하던 오더를 마스터리 강화로 받았지만, 고작 수치 딸깍 밖에 없어서
답답한 상황입니다. 플레이 경험의 개선을 목표로 삼았더라면
아델 유저들이 불편해 하는 부분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오더 버프프리저 보호. (사망해도 오더 유지)
- 대상이 없어도 오더 소환가능.
- 게이지 완충시 오더 자동 사출 기능. (온오프)
- 최대량까지(6, 8) 오더 일괄 사출 기능 추가. ex)아래 방향키 + 오더
- 그레이브 표식 디버프 패시브화. (뎀20퍼 방무10)
- 오더 지속시간 퀵슬롯 표기
- 오더 소환시 소환된 모든 오더의 지속시간 갱신


1.2 트레드 편의성 개선
 트레드도 마찬가지입니다. 트레드 특유의 선후딜 경직과
이전 테섭에도 있던 폰범위와 다이크 캔슬이 불가능 하다는 문제는 여전합니다.

- 트레드 폰범위 개선.
- 트레드 선후딜 감소.
- 트레드 다이크 캔슬 기능 추가.
- 트레드 사용시 슈스탠



2. 아델 개선안
2.1 레조넌스 스택 갱신의 불편함

- 아델은 레조넌스와 에테르 결정을 적에게 맞추면서 공명시키면
두번의 스택을 통해 최종뎀과 방무가 함께 증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데 공명까지 하면 모르겠는데 굳이 적에게 맞추기까지 해야하는
조건이 달려있어서 사냥빌드에서 억지로 임페레조를 섞거나
아니면 보스에게 억지로 이 후딜 덩어리를 주기적으로 박아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런 불편함 해소를 위해 다음과 같은 패치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레조넌스 스택 완화. ex)패시브로 이관 혹은 1스택에 최대치. 혹은 특정스킬로 즉시 최대치(메르처럼)
- 레조넌스 공명 조건 완화. ex)공명시에 스택 상승(타격조건 삭제)
- 레조넌스 후딜레이 완화.
- 레조넌스 지속시간 증가. ex)30->60


2.2 점프샷, 후딜 등 기타 불편사항.

- 샤드, 루인, 마커 처럼 자주 사용되는 스킬들이 점프샷이 안돼서
붙박이 처럼 땅에 박힌채 쓰다가 공격 당하거나 후속 패턴에 노출되고는 합니다.

레조넌스, 블로썸도 마찬가지로 후딜이 심하거나
혹은 특유의 경직 모션 때문에 패턴에 노출되기도 하는데요.
특히 블로썸의 경우 게더링과 연계해서 사용한 시점(오더가 모인시점)에 최대 효율인데
패턴 피하느라고 뭉쳐진 오더가 흩어지면 딜링에 손실을 보게 됩니다.

물론 그냥 쿨마다 쓰지말고 패턴 본후에 쓰는 방법도 있겠지만 이러한
사소한 부분이라도 플레이 경험을 긍정적으로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 샤드, 루인, 마커 점샷 가능하게.
- 레조넌스, 블로썸 후딜 완화.
- 트레드 커스텀 커맨드 추가. ex)호영의 천근석
- 어트리뷰트 온오프 기능 추가.
- 페더 게이지 소모량 감소/삭제.
- 인피니트 배경 온오프 기능 추가.
- 게더링/마커 그레이브 대상 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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