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2-30 00:44
조회: 1,295
추천: 10
팔라딘 폴링저스티스, 디바인 스티그마 개선안[폴링 저스티스]
문제점 1. 홀리포스 스킬 적중시 자동 발동하는 스킬로 쿨타임이 길어 일필과 맞추는 등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하기 어려움 개선방안 : 쿨 30초->15초로 변경해 일필, 극딜버프등과 주기가 엇나갈 경우 발동타이밍을 조금 더 짧게 가져가도록 변경 이 경우 극딜버프 비중이 큰 팔라딘 특성상 딜량이 절반이 되는게 아닌 약 75%정도로 조절 필요 (예: 최대 타수를 15타->12타로 조정하여 딜량 조절) 극딜버프 시 발동하는 폴링저스티스 횟수 - 기존의 30초인 경우: 리레 지속중 1회 / 유니티 지속중 2회 발동 가능 - 15초로 변경할 경우: 리레 지속중 1회 / 유니티 지속중 3회 발동 가능 문제점 2. 6차 오리진 스킬을 포함한 극딜 사용 시 리레5렙이 아니면 오리진+그크+폴링저스티스(떨어지는 시간 1초 및 지속시간 약2.5초)가 다 들어가기 힘듦 개선방안 :그랜드 크로스에 폴링저스티스가 발동 되는 기능 추가 [디바인 스티그마] 문제점 1. 평타 사용 시 자동 발동 되는 스킬로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 시키기 어려움 개선방안 : 타 직업(비숍 보마 등)과 같이 윗방향키와 동시 사용 시 발동하는 커스텀 기능 추가 문제점 2. 6차 마스터리 추가로 블래스트 중 디바인 스티그마를 발동시켜야 딜량이 더 증가되는 구간이 추가되어 예전 리마스터 전 블래스트 사용 중간중간 차지를 사용해야하는 불편한 상황이 다시 발생함 개선방안 : 블래스트 사용 시 바이퍼(인레이지), 아델(크리에이션) 등과 같이 디바인 스티그마가 추가타로 발동하도록 기능 추가 [추가문의사항] 타 직업 대비 데미지가 낮은 상황에 타 직업과 비슷한 7~8%대의 딜증가로 끝날 경우 실질 딜량 증가가 더 낮아 타 직업과의 격차가 더 벌어짐 폴링 저스티스의 딜량 상향이 필요함
EXP
77,770
(15%)
/ 82,001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