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및 서론
저는 어떻게 15분컷 하셨나 궁금해서 재획하면서 수시로 댓글을 확인하고 있던 사람입니다. 우선 저도 5000만 15분컷이 가능하다는 것에 동의한다는 점 알립니다. 그런데 해당 주장과 상관없이 저 글과 글삭튀한 원본 글은 분탕 글입니다.

글 쓴 이유
개인적으로 자게 같은 곳 보면 너무 싸워서 잘 안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매번 평화로운?(사운드 이펙트 욕은 ㅇㅈ) 블래스터 직게보면서 정보도 얻고 힐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분탕글이 등장하니까 치우고 싶어졌습니다.

내용.
1. 글삭튀한 원본 글은 여러 이유로 글쓴이에 대한 신뢰도를 떨어트렸고, 분탕 의심이 들기에 충분했다.
2.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댓글은 와 이게되네 빌드좀과 같은 반응이었다. 거짓 여부를 의심하는 뉘앙스가 들어있는 댓글은 있었지만 대놓고 주작 및 분탕이라고 시비거는 댓글은 없었다. 최소한 저 저격글 글쓴이 공격성의 10%라도 보인 댓글은 없었다.
3. 하지만 글쓴이는 처음 디코로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이후 무응답으로 일관하다가 글삭튀 후 갑자기 등장해서 인증 없는 저격글을 올렸다. 그렇게 불편한 댓글이 있었으면 글삭튀한 원본 글 댓글에다가 달면 될 것을 본인도 무언가 찔리는게 있으니까 글삭튀 후 인증 없는 저격글을 올린 것이 아닐까요?

결론1. 일부로 분탕느낌 나게 글쓴 후 크게 반박할 만한 댓글이 안보이자 글삭튀 후 잠수. 잊혀질 쯤 되니 돌아와서 또다시 분탕성 짙은 저격글 남긴 것으로 생각됩니다.

찐 결론
저 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해당 저격글의 공격성에 불쾌함을 느끼신 분 분명히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정말로 억울한 일을 당했을까봐 중립기어를 넣으셨을겁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삭제된 원본 글의 댓글에 시비성 댓글은 없었습니다. 그저 자신이 의심받았다고 여긴 글쓴이의 급발진 매드무비였으니 중립기어 푸시고 분탕글에 비추 및 신고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추가 설명. 도대체 원글이 어땟길래 신빙성이 떨어지고 분탕의심이 드는가? [한번더 강조하지만 이러한 이유가 있어도 시비성 댓글은 없었습니다.]
1. 원글의 제목은 "블래스터 쌘거 맞죠?"
이 제목이 분탕들이 자주쓰는 대사인 것은 다들 동의 하시죠? 마치 무서운 문신을 전신에 하신 분들을 피하게 되는 것과 비슷한 이치입니다. 분탕이라는 확신은 아니지만, 10%의
분탕 의심 정돈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투력 5000만 컨3 이외에 확실한 정보가 없었다.
헥사 코강 설명은 그냥 조각 몇 개쯤. 19 9가 조각 몇개쯤보다 더 짧은데 굳이 조각 몇 개 쯤 썻다라고 표현해서 글에 대한 신빙성을 본인이 떨어트림. 심지어 환산은 언급도 안함
3. 컨을 얼마나 열심히 해서 15분 컷인지는 언급도 없음.
글 제목은 블래스터 쌘 거 맞죠?인데 정작 본인이 했다는 5000만 15분 컷이 비숙련자 기준 꼬여도 15분 컷 난건지, 카더스크 빡숙, 블래 반숙으로 15분 컷 난건지 전혀 언급이 없음. 누가 컨했냐도 직업이 좋냐 안좋냐에 중요한 부분 아닌가요?
4. 그런 와중에 마무리가 다음은 진힐란데 실피하기 무섭네요.
보통 진듄더 한라인으로 묶이는 더스크 최소컷 할 정도면 진힐라 무섭다는 말이 나오나? 라는 의심이 들게 함. 애초에 저 부분을 글에 적은 의도가 무엇일까 생각해보면, 같은 라인인 진힐라가 무서운 컨트롤이지만 더스크는 15분컷 난다라는 느낌을 줘서 제목인 "블래스터 쌘거 맞죠?"에 힘을 싫어주기 위함이 아닐까 의심이 듦. 근데 이번 저격글 수준보면 그냥 생각없이 쓰신 것으로 추정

아무튼 원본 글은 이런 느낌으로 온갖 분탕냄새와 신빙성 이슈가 묻어있는 글이었고, 그래서 진의여부를 의심받는 인증해달라는 댓글이 달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정도면 인증 요청한 댓글이 이해되지 않나요? 이게 불편해서 이래라 저래라 하는 시비충들땜에 글내렸다는 어그로성 짙은 분탕글에 비추 및 신고 꼭 부탁드립니다.

분탕종자분 해명은 꼭 원본 글과 댓글들 캡쳐본으로 부탁드립니다. 증거없이 저격하는건 나 성폭행 당했어요 하고 허위신고 해서 합의금 뜯는거랑 다를게 뭐가 있나요? 차후 해명하시더라도 이번 저격글은 허위 신고랑 다를게 없습니다.

그런데 저도 원본 글과 댓글 캡처도 없이 기억나는데로 쓴 것은 분탕종자분과 다를것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증거 없는 저격이라는 몰상식한 행위를 저질러서 죄송합니다. 아마 저격으로 정지먹는 것이 먼저겠지만 어그로 끈 사죄의 의미로 당분간 나타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