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23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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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올] 데몬어벤져 개선안 모음![]() 최대 HP의 n%를 소비하는 부분을 현재 HP의 n%를 소비하도록 변경하거나 4차 이하 스킬들처럼 체력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위험할 때, 극딜을 준비할 때 스킬을 발동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 레퀴엠의 마검의 포효가 자동으로도 발동되도록 해주세요 현재 레퀴엠의 경우 직접 눌러야만 마검의 포효가 발동되는데 레퀴엠의 지속시간을 뚫어져라 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누르지 못할 경우 딜 손해가 큽니다 제로의 리미트 브레이크, 아크의 근원의 기억처럼 a. 수동으로 레퀴엠의 마검의 포효 사용 가능, 수동으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스킬 지속시간이 종료될 시 자동으로 마검의 포효가 발동 b. 또는 수동으로 마검의 포효를 사용하여도 레퀴엠이 종료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 ![]() 실드 체이싱이 사라지지 않게 하거나 체공시간을 상향해 주시고 동일 대상 공격 시 최종 데미지가 30% 감소하는 옵션을 보스 몬스터에게만 적용되게 해주세요 실드 체이싱의 경우 현재 체공시간이 낮게 설정되어 있는데 이 때문에 보스 및 사냥에서 실드 체이싱이 자주 증발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동일 대상 공격 시 데미지가 감소하는 옵션 때문에 실드 체이싱을 6차로 강화할 시 두 대로 잡던 일반 몬스터를 세 대로 잡아야 하는, 오히려 데미지가 낮아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 데몬 프렌지의 회복률을 2%, 데미지 감소를 30%로 고정해 주시고 최종 데미지를 상시화하고 방어력 무시 옵션을 추가해 주세요 과거 다크나이트의 딸피 컨셉이 사라진 것처럼 딸피 컨셉 (29레벨 데몬 프렌지) 은 삭제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나올 스킬들, 개선안들에서 데몬 프렌지가 두 가지로 나누어진 점과 딸피 컨셉이 걸림돌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데몬어벤져의 주력기 중 유일하게 방어력 무시가 없어 불균형이 발생합니다 굳이 리스크를 유지해야 한다면 다크나이트의 크로스 오브 체인처럼 현재 체력이 높아질수록 최종 데미지가 상승하게 하고 현재 체력이 60% 이상일 때 최종데미지를 최대로 받게 하면 불편한 딸피 컨셉도 버릴 수 있고 리스크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최대 HP의 25% 소비를 현재 HP의 n% 소비로 변경하거나 체력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보스전에서 무적이 필요할 때 발동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레버넌트 외의 스킬들도 현재 HP의 n% 소비로 개선하거나 체력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 캐릭터가 죽어도 디멘션 소드가 사라지지 않게 해주세요 다른 스킬들과는 다르게 캐릭터가 죽으면 스킬이 사라져서 극딜을 날리게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 공격 속도 1단계 증가를 2단계 증가로 상향해 주세요 스탠스, 윗점, 점텔 등이 평준화된 것처럼 모든 직업이 자버프 풀 공속이 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 둘 다 패시브화하거나, 둘 중 하나라도 패시브화해주세요 5차 쓸만한 스킬류를 패시브화하거나 펫 버프 칸을 확장할 것이 아니라면 패시브화해주세요 펫 버프 칸이 모자라 불편함이 있습니다 ![]() 사용 후 딜레이를 줄여주세요 사용 후 딜레이가 길어 연속으로 사용할 때, 공격을 피할 때 불편함이 있습니다 ![]() 사용 효과는 유지하고 최종 데미지 15%를 패시브화해주세요 보스 입장 전, 보스전 중 스택을 쌓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 파랑 익시드를 삭제해 주세요 릴리즈 오버로드를 사용한 후, 익시드 지속시간이 끝난 후 파랑 익시드가 나갈 때 부정적 경험이 큽니다 히어로의 경우 한 번이라도 강화 레이징 블로우 진입 시 버프를 수동으로 끄지 않는 이상 무한히 강화 레이징 블로우가 유지되는 것처럼 한 번이라도 보라 익시드에 진입하면 파랑 익시드가 발동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히어로의 레이징 블로우, 엔젤릭버스터의 트리니티 등 개선된 스킬들이 많지만 데몬어벤져의 익시드 스킬에는 여전히 불편함이 남아있습니다 ㅡㅡㅡㅡㅡ 목요일 끌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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