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에서 댓글에 진힐라, 듄켈, 루시드 같은 잡몹 소환하는 몹에는 어떻게 적용되냐는 댓글이 있어서 실험해봤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OMqiK7W0oA


일단 듄켈이나 진힐라에서 실험했는데 (영상은 듄켈만)

잡몹이 있더라도 맵에 보스가 있다고 인식을 하면 텔포해서 사라져도 잡몹을 안때리고 기다렸다가 보스를 때리는 거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5AzJnnTOd3c

루시드에서도 실험을 했는데 루시드 강공 타이밍에 솔루나 파워 I 발동하면

솔루나 파워 II 발동 안하고 있다가 솔루나 파워 II 재발동 가능 한계 시간이 되면 그냥 그 주변에 잡몹을 그제서야 때린다.


즉 솔루나 파워 II 의 판정은

솔루나 파워 I 타격 후 대상을 재지정한다.

그래서 솔루나 파워 I 2타가 보스의 텔레포트 및 일반몹의 사망으로 날라가도 다시 대상을 찾아 때리며

일반몹의 경우 솔루나 파워 II 타격횟수가 남은 상태로  타격 중 대상이 죽으면 전이 되며 때린다.

잡몹을 소환하는 보스인 경우 보스가 사라져도 잡몹을 때리지 않고 있다가

재추적 한계 시간이 되면 그제서야 잡몹을 때린다.

+ 평타 혹은 크로스 더 스틱스 원킬이 나면 솔루나 파워가 발동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