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그냥저냥 만족하고 하고있긴한데 가끔씩 생각나는 개선사항 모아봄

0. 얼음폭풍 일필 발동 제외
- 전직업 윗점 일필 개선해놓고 아란은 패싱당하는중;

1. 차지 캔슬 쿨타임 감소 or 삭제
- 다른 노쿨캔슬 직업이 없는것도 아니고 충분히 받을만한듯

2. 초각성 이중게이지 조건 삭제
- 다른직업 게이지도 사라지고있는데 이중게이지가 남아있을 필요가 없음

3. 블리자드 템페스트 구조 개선
- 내부쿨땜에 딜로스 생기고 디버프 구조라 페이즈 넘어갈때 보스에 한참동안 적용 안되는 문제도 있음.
진짜 리마스터 대충한게 렌 망혼각성 보면 이런 문제 없는 상위호환 구조임; 걍 그대로 바꿔주면 좋겠음

4. 브랜디쉬 마하 쿨 10초 고정
- 이것도 리마스터때 왜 안했는지 모르겠음. 지금은 사실상 사냥할때 아드 못쓰게하는 부정적 경험만 있는 상태



아래는 성능 외적인 개선인데 창섭이 입꾹닫보면 어려울듯..

5. 비욘더 컨셉 및 이펙트 변경
- 모두가 원하는 사신수 삭제, 폴암 위주로 변경

6. 인스톨 마하 외형 복원
- 리마전 아란 아이덴티티 중 하나였는데 삭제한거 감다뒤임.. 아드 상태일때라던가 온오프할 수 있게 해줬으면

7. 헌터즈 타겟팅 사운드 복원
- 리마 전 메이플에서 타격감 손에꼽는 스킬이었는데 지금은 몽둥이로 등두드리는 소리남ㅋㅋ 당장 롤백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