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인피가 있을때도 인피 데우지 말고 바로 극딜 박는 게 나은 것 같음
인피니티로 얻는 최종데미지 간에는 합적용되어서 사람들이 흔히 타직업이 사기라고 생각하는 '인피 막타 풀딜'이 인피 중간에 딜하는거에 비해 크게 강하지 않은 것 같음

내 스탯창 기준 버프지속시간 180%라서 인피 초중반 스공이 4600만 5000만 5600만 정도 됨 
인피 중반이랑 비교했을 때 10% 약하냐 10% 세냐 차이이고 10%라는 수치 자체는 크지만 평딜이 구린 썬콜로서는 극딜기를 아껴서 발생하는 딜로스가 훨씬 크다고 생각됨. 거기다 스공이 10%차이난다는 거지 여기서 아케인에임40%, 소울컨트랙트45%, 시프커닝17%, 노블스킬60%,고보킬20%,마약30%,짝수시 마약 15%, 비숍 시너지,와헌유니온,모험가 에픽어드벤쳐 n*10%등등 데미지로 인해 올라가는 스탯공격력을 생각하면 보공때문에 실전에서 데미지 차이는 더 내려감

실제로 무릉도장에서도 50층에 맞춰서 1공반컷을 위해 인피 끝물을 맞춰 보려는 시도는 해 봤는데 굳이 끝물이 아니어도 1공반컷은 났고 이런식으로 무릉을 치면 인피가 끝나자마자 언스에서 기적적으로 인피가 뜨는 상황이 여러 번 발생하는 '로또 빌드'가 아닌 이상 기록은 안좋았던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