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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07 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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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적인 개선 & 상향 방법은지금 패치들어오는거보면
예전 에반마냥 완전히 갈아 엎는게 아닌 기존 시스템 유지하면서 변화를 추구하는거같은데 그렇다면 루미도 타격해서 게이지를 채우는건 그대로 놔둘것으로 생각됨 그럼 현실적인 개선 및 상향 방법은 * 오브 딜압축및 스택 삭제 스택때문에 메모라이즈를 사용하지못하는 현상이 발생함 또한 현 보스메타에서 극딜타임에 오브를 다 소모하질 못함 * 이퀄진입 간소화 & 퍼니싱, 빛둠세같은 스킬들의 재사용대기시간을 반으로 줄여야함 라리플과 아포는 평딜이 아닌 평딜을 넣기 위한 하나의 수단일뿐 최악의 게이지 시스템 평딜을 넣기위해 작업을해야한다니 ㅉ 라리플, 아포를 21~23회를 타격해야만 평딜을 넣을수있는 이퀄진입이 가능한데 미스가 뜬다던지 보스가 허수아비가 아닌이상 타격할수있는 횟수가 한정되어있음 그래서 라리플, 아포의 타격 횟수를 줄여서 이퀄진입이 부담스럽지 않아야함 그럼 이것만으로도 현시점에선 사냥시 지형을 따지지않게 되고 보스역시 소소한 딜상승과 답답함이 해결됨 하지만 이것만으론 보스에서의 지분이 미미하기때문에 퍼니싱과 빛둠세의 재사용대기시간을 반으로 줄여서 사용빈도를 높여주는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얻을수있음 당연히 최종뎀과 이퀄진입 간소화 퍼니싱 빛둠세 쿨을 다 받으면 좋겠지만 뒤져도 그럴일이 없기때문에 직업의 특성 유지 및 답답함과 딜 상승을 동시에 해결 방안이라 생각됨 요약 오브 딜 압축 & 스택 삭제 이퀄진입 간소화 (라리플, 아포 타격횟수 줄여야한다) 퍼니싱, 빛둠세 재사용 대기시간 반으로 줄여 사용빈도를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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