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검마아들이라는 컨셉과 코믹메이플에서 데스 사이드가 존1나 간지나서 시작함

이펙트적인건 리마때 해야할 것 같고
루미 컨셉을 바꾸려는 개선안들이 보여서 ㅈ같아서 씀

1.사냥

왜 보스 상향해주면 사냥 너프해도 ^만족^이라는 마인드인지 모르겠음 사출기 직업도 아니고 미궁가면 다 비슷비슷해지는데

2.보스

게1이지 컨셉 나는 좋아함
대신 현타가 너무 심함
평딜 직업,극딜 직업 나누는것 같은데 의미 없고 걍 센 놈이 극딜세고 평딜도 센것 같음
그리고 극딜기 있으면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

1)오브 개선
걍 딜압축 해주삼 와바바박 나가게

2)게잊ㅣ완화
스킬 설명은 퍼뎀,쿨만 보는 편이라 앱킬 컨셉을 모르겠는데 빛앱킬,어둠 앱킬이 가장 좋은 개선이라고 봄
아니면 코강해야하더라도 따로 보스 스킬 만들어주던가 사슬컨셒(어둠) 빛 반사 컨셉(빛)

3)메1모1라1이1즈
이거 걍 최종뎀뻥 극딜 버프스킬로 바꿔주셈
+빛둠세 패시브에 이퀄진입시 쿨초기화 추가해서 리레에 3빛둠세 와바박

써놓고 보니 "극딜"에 집중핫거 같긴한데
퍼니싱,진문 개선안은 +@라고 생각함
그리고 빛둠세 증발좀 개선해줘


루미좀 살려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