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1-25 01:08
조회: 1,239
추천: 30
루미너스 개선안얼이랑가치님 글을 일부 변경해 운영진들이 알아듣기 쉽게 새로 작성해봤습니다. 참고한 글 : https://m.inven.co.kr/board/maple/2295/150942?iskin=maple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1. 이퀄리브리엄 상태 시 스탠스100% 대신 최종데미지 증가 현재 모든 직업 상시 스탠스 100%를 받게 되면서 이퀄리브리엄 상태 시 스탠스 100%<-라는 조건은 무의미해진 상태입니다. 해당 조건 대신 최종데미지 증가를 주는 것이 합당해 보입니다. 또, 스택을 쌓는 난이도에 비해 충분한 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퍼니싱 리소네이터의 시전 딜레이를 줄여주시고 지속시간을 늘려주세요.
딜레이를 줄여주세요. 4차 스킬(그마저도 약한)을 활용하지 못한 채 3차 스킬인 실피드 랜서를 사용해 힘들게 게이지를 채우는 유저들을 위해 허공에 스킬을 사용해도 게이지를 채울 수 있도록 변경해주세요.
루미너스에게도 체공 스킬이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공용 5차 스킬인 블링크의 원조격은 루미너스의 '라이트 블링크' 스킬입니다. 하지만 라이트 블링크 스킬은 공용 5차 블링크보다 낮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루미너스의 라이트 블링크 스킬에도 상향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직업군의 경우 샤프아이즈가 공용 5차인 쓸만한 샤프아이즈보다 좋은 것처럼 루미너스도 원조격 스킬로서 라이트 블링크가 5차 공용 블링크보다 더 좋은 성능을 가져야한다고 봅니다.) -또, 루미너스는 구조적 개선이 힘든 직업으로 몇 년 째 구조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불편한 구조에 데미지까지 약한 직업이기 때문에 구조를 개선하기 힘들다면 당장 최종데미지라도 주는 것이 합당하다고 봅니다.
각 스킬마다의 효과를 통일시켜주세요. 본섭 들어오기 전까지 계속 문의 넣어봅시다!!
EXP
7,176
(72%)
/ 7,401
|
귤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