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퍼센트데미지가 너무높아서 너프시켯다면
반대로 다른데서는 버프를 시켜줘야 올바른 밸런스패치라고 할 수있다.

문제점
- 극딜들이 꼬여있어서 서로 맞지가않아 연계가 어려움

1. 시드링극딜 시대에 인플서의 10~11초의 극딜은 압축이 제대로 안되어있다
 (예전 듀블 블레이드스톰, 팔라딘 그랜드크로스는 10초엿지만 5초, 6초로 딜압축)

2. 오리진스킬 즉발타에 퍼뎀이 몰려서 이젠 시드링을 먼저쓰고 오리진을 써야함 컷신5초정도쓰면
실제로 인플서는 남은 시드링시간내에 다 넣기가 애매해진다. 피닉스 드라이브는 넣을 생각도 못함

3. 다른직업들처럼 시드링과 오리진 그리고 인플서와 피닉스 드라이브까지 스킬간의 연계를 해줄 필요가 있다.



개선안
- 기존의 극딜들을 서로 연계가 가능하게 패치

1.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을 팔라딘 그랜드크로스처럼 키다운지속시 빠르게 스택이 소모되게함
 - 기어가 점점 빨리 돌아서 처음엔 스택간의 간격이 1초엿다면 점점 빨라져서 팔라딘처럼 6초안에
    10스택을 전부 소모할수있도록 변경(사냥과 보스 둘다 편하게 사용가능)

2. 피닉스 드라이브를 아래방향으로 설치할수있게 패치
 - 피닉스 드라이브도 아래방향 설치시 공격간격감소를 해서 10초동안 설치가 지속되게 변경
 - 쿨타임 1분으로 변경해서 준극딜로도 활용가능 게임 재미요소 증가

3. 리마스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극딜들의 연계가 너무너무 안맞는 상황인데
이렇게만 해주셔도 평딜은 평딜대로 극딜은 극딜대로 부드럽게 연계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