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에 영웅즈 리마를 할꺼라는 루머를 들었고 매우 그럴듯하고 실로 필요하다고 느꼈음.

하지만 내 본케는 배메임. 영웅즈의 리마는 관심없음.
레지의 리마스터가 필요함. 그래서 이 야밤에 자기전 배메가 이랬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글을 하나 싸봄

1. 블로우의 개선.
  ㅡ 이미 배메는 격투 근접법사 컨셉이 아닌 흑마법사컨셉임. 스태프로 후두려 패는 격투법사컨셉은 지금 배메의 컨셉에 안맞음. 트리플 블로우, 쿼드 블로우, 데스블로우, 피니시 블로우 로 이루어진 1차부터 4차까지의 몽둥이질을
사이즈(1), 사이즈(2), 사이즈(3), 사이즈(4) 로 바꾸고 이팩트도 스태프 뒤에 검정 마력의 낫으로 휘두르는 이팩트로 변경한다.       ㅡ가능하면 코어강화할때 강화코어도 하나로 합친다.ㅡ

2. 설치기들의 지속시간 통일.
   ㅡ5차 그림리퍼 30초+a, 5차 알터 40초×4개, 5차 파운틴 1분, 배메는 설치기가 잔뜩인데 설치기들이 지속시간이 전부 제각각이라 설치기로 제자리사냥이 쉽지않음.

3. 배틀 레이지의 구조 개선
   ㅡ 알터 는 여러개 설치할수록 타수가 증가함. 리퍼는 마오데를 키면 공속이 빨라지며 지속시간이 안늘어남.
레이지를 키면 데미지25퍼, 크확 20퍼, 크뎀10퍼 증가함.
ㅡ희망 개선사항ㅡ
알터의 설치 갯수당 타수증가삭제후 레이지를 키면 타수 증가.
마오데 키면 리퍼의 공속 증가 시간 안늘어남은 유지, 레이지키면 리퍼 공속증가 중첩, 리퍼 지속시간 감소,
레이지 켰을때 크확 삭제.(1차 or 2차에 패시브로 옮김.)

4. 알터!!!!!!!!!!!!!!
알터는 2개를 설치해야 작동을함. 극딜할때는 4개를 설치해야함. 2개는 자동설치지만 나머지 두개는 직접 움직여서 설치해야함. 2초~3초, 보스한테 피격을 받으면 5초까지도 걸릴수도있는데 시간이걸려도 4개까지 설치를 해서 극딜을 넣는 이유는 위에서 말했듯이 설치 갯수에 따라 알터의 타수가 증가함. 제단과 제단을 잇는 일직선의 공격. 범위도 좁고 사용하기도 불편함. 특히 데미안이나 루시드2페에서는 맞아달라고 기도해도 맞추기 힘들다.
ㅡ희망개선사항ㅡ
알터의 충전 제한을 4->2로
알터를 2개를 이으는 일직선 공격이 아닌 개별이 범위 공격할수있는 하나의 설치기로 변경.(에르다파운틴급)
알터의 기본 타수는 6. 레이지를 키면 80퍼 데미지로 2배의 타수
알터의 지속시간은 60초.
알터의 충전시간은 60초.
알터는 징표를 새긴다.
알터가 이미 징표가 있는 적을 때리면 징표를 터친다.(희망사항)

5. 오라
유니온 오라는 5개의 오라를 동시에 키는 스킬이다.
유니온오라 상태가 아니면 기본적으로 한개의 오라만 켤수있다.
ㅡ오라 희망개선사항ㅡ
보통 디버프오라를 켜서 방깎을 걸고 지속시간동안 다크오라로 데미지를 올린다.
블루오라 드레인 오라는 최상위 보스가 아니면 우선 하지 않는다.
그래서 유니온오라 상태가 아닐때 오라를 두개 중첩 사용 가능하게 한다.
그럼 디버프오라를 유지하면서 다크오라와 드레인오라/ 다크오라와 블루오라/ 다크오라와 옐로오라를 조합할수있다.
다크오라의 데미지 증가율에 인트계수를 넣는다.
비숍의 프레이는 인트가 증가함에 따라 강해지는 스킬이다. 그래서 시너지 최강이다.
다크오라에도 인트가 증가함에 따라 강해지는 구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럼 배메도 말만 시너지 2등이 아니라 파티 필수맴버가 될것이다.


지금까지 본케를 이것저것 갈아치우면서 여러 직업을 해봤지만 배메가 최고로 재밌고 잘맞는거같다.
이 기동력에 빠지면 다른 직업은 못한다.
아니 그 어떤직업이 윗텔 윗점 윗텔 윗텔 이 가능할까. 어느직업이 윗점 옆텔 옆텔이 가능할까. 칼리 바이퍼 빼고 기동력으로 다 이길 자신 있다.
설치기 많아서 맵 장악력도 좋고 어비셜과 유니온오라로 평타사냥도 쓸만하고 배메는 최고다.
그리고 시너지 직업이라 보스도 잘간다. 배메가 최고다!

개인적인 생각이 99.9퍼 들어간 글이므로 반박시 너님 말이 맞을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