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백 도전 이후에 2인으로 다니다가 업적 따려구 솔플했어요 

287렙 환산10만 클탐27분내외 

유의미하게 클탐을 확 단축하려면 3페 2오리진+1해강산으로 끝내야하는데

힘들것 같다고 판단해서 포기 

라라가 익스스우 상성이 딱히 좋은편은 아닌것 같아요

일단 기본적으로 익스스우가 텔포 우대보스이기도 하고 

방방 뛰어다니면서 분출깔고 적당히 다른층에서 딜하는 기준으론 괜찮은데

레코드 갱신을 위해서는 인파이팅이 강제되기 때문에 

돌진기의 부재가 가장 크게 와 닿는것 같아요. 

보통 y축에 좀 자유로운 캐릭이거나, 선후딜적은 x축 돌진기가 있는 직업들은 파일럿의 숙련도만 좀 갖춰지면 

2페이지에서 경계모드가 한번도 발동되지 않거나 많으면 한번 정도 발동됩니다. (전깃줄하구 더스크촉수패턴 전부 명중시키기 쉽기 때문에) 

라라는 y축이동이나 방어에도 제약이 많고, 돌진기도 없어서 인파이팅을 아무리 잘해도 경계모드가 두번은 나오더라구요. 세네번 이상은 그냥 파일럿의 스우 이해도 부족 문제라고 생각하구요.

결국 라라의 가장 큰 문제점은 자체 딜부족도 큰 문제지만  

선후딜이 너무 큰 이동기인 자취와 돌진기의 부재로 패턴을 온전히 보고 피하는게 불가능하다는데 있는 것 같아요. 

솔직히 무적기의 부재도 쓰리긴 하지만 

사실 전 그것보다 덮점직업이 돌진기도 없다는 단점이 가장 치명적이고 뼈저리게 와 닿는것 같습니다. 





익스우 솔플 최소컷은 생각보다 알아내기 쉬울것 같아요

3분주기 최소컷 빌드 대부분은 3페이지 3오리진 마무리 즉, 3페를 12분 초중반에 진입해야하고 

이로 역산하면 1페이지를 21:30-22:00 사이에 끝내야 최소컷입니다. 

9만대 중반 라라분들이 1페이지를 몇분대에 끝내는지 실험해보면 바로 추정가능할 것 같아요.

우리 라라도 언젠가 날아오르길 바랍니다.

라 라 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