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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25 2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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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린이가 생각해본 개선방안다른 키네시스 선생님들처럼 고수는 아니지만 제가 키네시스 하면서 개선 됐으면 하는 방향을 정리해봤는데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_<
1. 싸이킥 포스1, 2, 3 - 싸이킥 그라운드에 있는 방무, 최종뎀 디버프 이전 => 그라운드는 쿨타임도 길고 설치형이라 불편함. 그리고 포스가 3차에 걸쳐서 강화가 되는 스킬임에 비해 사용하는 용도가 무빙매터 조종 밖에 없음... 1차에 5%, 2차에 10% 3차에 15%로 디버프가 증폭 되는 느낌으로 바꾸면 좋을 것 같음!(개인적으로 디버프 표식이 가시성도 좋고 키네시스 느낌나서 이쁜 듯) 2. 싸이킥 드레인 - 범위 증가 - 지속 시간 증가 및 남은 시간 버프창에 표시 - 일몹뎀 추가 및 싸이킥 드레인으로 일반 몹 처치 시 PP X칸 충전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50% PP 1칸 충전 => 사냥을 돕는 설치기 느낌으로 완전히 변경. 패시브는 안그래도 확률적으로 회복인데 40%는 너무 낮음 3. 딥 임팩트 - 선딜 삭제 => 코스트 사용하는 텔포인데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으면 ㅠㅠ 4.싸이킥 그랩VI - 싸이킥 스매싱으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마이크로 블랙홀 생성 (쿨타임 X초, 싸이킥 불릿으로 생성된 마이크로 블랙홀 존재 시 발동 X) => 6차 스킬인데 딜상승만 존재하고 그마저도 pp회복용으로 사용하는거라 유의미 하지 않은 것 같음. PP회복 수단으로도 강화할 겸 추가타 형식으로 발동 되면 좋을 듯. (싸이킥 불릿의 6차 강화도 쓸모 있어지는...?) 5. 트레인VI(다음 코어로 추가된다면) - 쿨타임 생기고(30초 정도), 한방 딜이 꽂히는 공격기로 강화 => pp도 많이 소모하고, 장판기인데 보스 적중이 힘들어서 그냥 한번에 딜 들어가는 스킬로 바꿔주면 좋겠음 6.텔레키네시스VI(이것도 추가된다면) - 얼티메이트류 스킬 사용시에도 발동(30% 확률) => 키네시스 주력 스킬은 얼티메이트 스킬인데 발동이 안되는게 모순적이라 생각 7. 싸이킥 무브 - 하단 이동 추가 - 쿨타임 2초로 감소(캔슬 사용 시 4초) =>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기인데 제약이 너무 많은 것 같음... 8. 싸이킥 그라운드1, 2 - N초마다 PP X칸 충전하는 패시브 스킬로 변경 => 디버프 포스로 이전하고 피피 관리가 편해지는 패시브 스킬로 변경 9. 임계 - PP X칸 사용 시 최종데미지 X% 증가, 최대 X번 중첩 가능한 패시브 스킬로 변경(지속시간 30초) => 쓸모도 없는 기존 패시브 버리고, PP사용에 대한 메리트를 주는 패시브로 변경 10. 싸이킥 오버 - 지속 시간 30초로 증가 - 오리진 스킬 사용 중 지속 시간 감소 X - 지속 시간 동안 최종데미지 증가 => 오리진 쓰면 지속 시간 꽤 줄어있고, 180초짜리 극딜버프인데 PP 사용량 감소만으로는 너무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함 11. 무빙매터 - 기본 이동속도 증가 => 보스 타격 시 정지 기능도 생겼는데, 보스 이동하면 여전히 느린 이동 속도 땜에 답답함 12. 로 오브 그라비티 - 당겨진 적의 수에 비례해 공격 간격 감소 및 데미지 상승 삭제 => 잡몹 생성 보스에서는 딜 감소 됨 몬스터 수에 따라 달라지는 족쇄 삭제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13. 싸이킥 불릿 - 마이크로 블랙홀 2개 이상 존재 가능 => 이제 불릿 사냥보다 샷 사냥이 더 편한데 예전에 만들어둔 족쇄는 이제 풀어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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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엽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