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9-18 20:42
조회: 846
추천: 1
글윙 가동률 너프가 목적이었으면아마 패차를 다른 스킬로 바꾸는걸 생각하던 분들도 있을것임 저거 딱 당겨지고 좀 조절해주면 엔버랑 준극이랑도 딱 맞거든 패차 재사용에 의한 쿨밀림도 없어지고 오리진으로 늘어나는 시간으로 생기는 공백도 사라짐 근데 여태 2분화나 딜레이 너프 하면서 밸런스 설계 시작 자체가 일단 무지성으로 2/3쪼개기, 딜레이만큼 딜너프 하고 시작하자인지 글윙도 무지성 20 -> 15로 일단 까고 생각해보자 하면서 스파게티마냥 이리저리 고치다가 이 사단이 난 것 같음 결과적으로 가동률 너프가 되게끔 치밀하게 패치를 하는게 아니라 일단 5초 너프박고 다른걸 수정해보자하면서 개판이 난 것 브금도 짤리고 데우스도 미리 안키면 손해고 오리진도 중간에 빠르게 변신해야 공명손해가 없고 여러모로 아쉬운게 많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