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이 잘 안터져도 어찌저찌 깨지니까

그 아래로는 진짜 재사용이 얼마나 터지느냐가 관건인듯

난이도에 비하면 쌔긴한데

절대적인 체급 자체는 쪼오끔 약한듯

창섭님 제발 콜렉터의 영약 1000만메소로 안되나요

보스가 한두개도 아니고 2000만 메소는 은근히 부담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