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00
조회: 749
추천: 0
검밑솔 해보니까 레테는 배율100퍼가 딱 컷인듯재사용이 잘 안터져도 어찌저찌 깨지니까 그 아래로는 진짜 재사용이 얼마나 터지느냐가 관건인듯 난이도에 비하면 쌔긴한데 절대적인 체급 자체는 쪼오끔 약한듯 창섭님 제발 콜렉터의 영약 1000만메소로 안되나요 보스가 한두개도 아니고 2000만 메소는 은근히 부담되네...
EXP
476
(76%)
/ 501
|
자이언트금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