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배율이 썬콜기준이 아니라 무슨 섀도어 기준으로 책정된다고 들었는데

썬콜이 2~4만대 구간에서 유독 약한편이고 그 이상구간에서 점점 강해진다고 들었음

그럼 2만대 썬콜의 환산 배율은 좀 까고 봐야하는거임?

카엔슬 150% 평딜 안절고 빡딜했는데도 완전히 배율대로 살짝 안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