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직작으로 이 보조를 만들었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ㅠㅠ 
챌린저 목표로 하고 있고 챌린저 찍을려면 보조 레유는 써야한다고 들었는데 오늘 에디 유니크 달아줄 메소가 없어서 팔고 나중에 레유 보조를 사야할지 아님 나중에라도 메소로 직접 유니크 달아줘서 직작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소자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