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4-01 14:02
조회: 15,039
추천: 59
썬콜의 문제는 인피니티임타직업들 하는말보면 인피니티가 뭐 씹적폐스킬인줄 아는데 인피니티가 실전딜 구리게 만드는 원인중 하나임.
타직업들 생각 1. 언스 인피니티로인해 실전딜이 더 세다. => dpm 기준은 언스 풀강으로 인피니티 끝나자마자 언스 쓰기시작함. 그렇게해서 dpm기준 인피니티 가동률 무려 80퍼센트. 아란 아드 40퍼센트 말도 안된다고 하는것처럼 인피니티 가동률 80퍼도 말이안됨. 언스 운이 좋아서 인피니티가 거의 무한유지 된다쳐도, dpm기준은 인피니티 끝물효과 온전히 받는 상태이고 실전은 중간에 언스 인피 써서 끝물효과 못받는 가동률임. 언스 인피로 실전에서 이득을 본다는건 말도안됨. 타직업들 생각 2. 인피니티는 관리가 쉽다. 흔히 극딜관련해서 손해를 본다고 말 많이 나오는 직업이 아란 루미같은 게이지 직업임. 근데 인피니티도 이런 게이지 급으로 맞추기가 힘듦. 일단 실전에서 바인드 극딜때 인피 끝물 맞추기는 아예 불가능. 극딜의 꽃인 하루시 3페만 해도 자신의 벞지시간 정확히 3페발판 타이밍 재서 인피 써야하고 진입쯤에 강공 한번이라도 뜨면 인피니티 날라가는거임. 그래서 보통 선택은 진입전에 인피쓰기. 인피 초반과 끝물은 최종뎀 30퍼센트의 차이. 물론 타직업들도 dpm 보다 딜 박기 힘들단거 잘 알고있음. 근데 썬콜이 dpm보다 딜 박기 좋은직업이라는건 동의못하겠음. 이는 모법의 인피니티라는 계륵 게이지 스킬때문이고, 불독의 경우에는 그걸 도트퍼니셔라는 희대의 사기 스킬로 극복했지만, 썬콜은 썬브와 라스피로 극복하지 못함.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1. 인피니티 삭제하고 dpm과 극딜배율을 지금과 같게 만들어준다. => 모법의 극딜은 인피니티로 180초에 한번인데 썬브 도퍼등으로 30초 45초 극딜이네 딜효율 좋네 소리 듣기싫다. 2.인피니티를 켠순간 가장 강하고, 지속될수록 약해지도록 => 타직업들 생각처럼 인피니티가 관리힘든 게이지 스킬이아닌 관리쉬운 극딜스킬이 되었다! 개꿀 물론 안해줄거알음. 나도 썬콜이었다가 지금은 불독으로 행메중이긴함. 썬콜 시절 내 기분은, 딜 구린거는 지갑으로 해결하면됨. 지갑쓰기 싫으면 헤네시스에서 코디나하거나 목표를 낮추면 되는거고. 데벤져처럼 뭐 보스바 입구컷인건 아니잖아? 근데 진짜 짜증나는거는 사람들 인식임. 구리다해도 안믿어주고 실전딜 좋잖아 소리듣고. 걍 남들이 구린거 알아주고 개선점 말해도 욕 안먹고싶었음. Eagle을 전국 썬콜들에게 바칩니다.
EXP
277,881
(71%)
/ 285,001
이니부자
|
이얍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