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와 사냥 개선을 동시에 만족하기위해 제 생각을 적어봅니다



패스파인더 딜구조는 사실 타직업에 비해서 단순하긴합니다

시드링안에 모든 극딜이 들어가기 때문에 구조자체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요
모든 보스에서 평딜을 다 우겨넣지 못하기때문에 가장시급한 극딜입니다
보스에따라 딜량차이나 너무 극명하게 나는게 문제에요 극딜스킬에 대한 상향이 필요합니다
현재 대략적인 5차 극딜의 딜비중이 레템12 : 얼블5 : 렐릭4 : 베리어4 입니다

레템을 제외한 나머지 5차스킬에대한 극딜비중이 너무 낮아요 전반적으로 딜분배가 필요합니다
레템 구조상 보스가 텔포해버리면 극딜이 날라간다 봐야하기에 필요한 조치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수치조정은

레템의 10%정도 하양
얼블, 렐릭, 베리어 30% 상향
블레스트, 디스차지 10% 하양
레조넌스 20% 상향
최종뎀을 20% 상향
이렇게 되면 극딜비중이 늘어나고 동시에 사냥개선과 동시에 공용스킬에대한 개선도 같이 될듯 해보입니다


블디 매크로 구조는 절대 바꿀수 없는 패파고유 특성이라 후딜감소는 꼭 필요하다 보는데
전번 운영진 설명에 후딜감소가 딜량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해서 
그럴꺼면 차라리 증가하는 공격속도만큼 딜량을 감소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킬씹히는 부정적인 경험은 무조건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트랜지션 쿨 삭제는 너무 사기라 현재 7초에서 5초정도로 감소시키고 최대개수를 7개로 상향
얼블을 제외한 사실상 무적기가 없는 패파로서 트랜지션만큼은 무한이 아니여도 편안하게는 사용할 수 있게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에인션트 아스트라는 하이퍼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뎀감효과 이외에 효용성이 없어요
아예 뎀감효과를 삭제하고 스킬을 횟수를 3~5회 저장할 수 있게 변경하며 단발성으로 쓸수있게 차징도 삭제하여
극딜에서 효용가치를 올려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극딜에서 쓰기에는 딜량자체는 나쁘지 않아 차징만 삭제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