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섀도어의 문제점부터 정리

1. 거지같은 스택, 중첩 그리고 프리마 크리티컬 ex)절개, 플립 더 코인, 인스팅트

2. 애매한 쿨타임과 성능의 5차 스킬

3. 타수

4. 생존문제

개선안

1. 플립 더 코인 : 제발 온오프화

2. 인스팅트 : 킬링포인트 안쌓아도 상시로 공격력70증가 보스전 딜효율도 구리고 생존도 구린데 단순 버프관리도 아닌 버프발동조건까지 신경쓰기 스트레스 받음

3. 프리마 크리티컬 : 이거 진짜 스트레스 고정값이 없으니까 유니온 링크 하이퍼 어빌로 어느정도 챙겨야할지 ㅈㄴ애매함 그냥 패시브에 크확25퍼 크뎀 15퍼 정도로 고정해줬음 좋겠음

4. 절개 :  나름 짧쿨 극딜기인데 딜도 다른거에 비해 엄청 쎈편도 아니고 타수가 많은 것도 아니고 후딜선딜없는 즉발도 아니고 심지어 강제이동에 무적도 쥐똥만큼 줌 그냥 타수 분할+무적 시간 증가+상처 디버프 없이 즉발 해줬음 좋겠음 사라지거나 다른 행동 취하고 나타나는 보스에서는 절개 쓰려고 다시 암살로 디버프 쌓아야하는게 진짜 빡침 특히 데미안

5. 영진이: 방무추가 해주고 보스전에서 상처 디버프 있는 적이나 가장 체력 많은 적 추격좀 해줘

6. 소블 : ㅅㅂ이직업은 다 스택이야 이새끼는 스택따라 쿨타임이 중구난방인데 뎀감도 이동도 취소도 안되는 진짜 개쓰레기 스킬임 이번패치에 다른애들은 얼추 쿨타임 맞춰주는데 얘는 진짜 답이 없어 개인적으로 5차에서 쿨타임은 곧 성능이랑 스킬 아이덴티티인데 크게는

짧쿨=딜효율 좋은 순간딜링기 (보스 주력기가 꾸진애들이 많이 있음 ex)듀블 ,불독, 닼나)
중간쿨 (60초) = 적당한 딜링기 혹은 설치 소환
긴쿨 (180초) = 극딜기 (적당한 뎀감이나 무적 있음)

이런식으로 분류한다고 치면 소블은 초기 컨셉 자체는 극딜 최대한으로 감소된 쿨은 30초인데 짧쿨딜링기라고 보기에는 긴 쿨타임과 딜 효율성 최악 중간 극딜기라고 보기에는 여전히 최악인 딜효율성 일반적으로 짧쿨딜링기나 중간쿨 설치형 딜링기 같은 경우에는 유틸은 없지만 딜 넣기 제약이 적은 구조인데 이새끼는 각 특징에서 단점만 뽑아옴 따라서 아예 짧쿨 딜링기로 갈껀지 극딜로 갈껀지 정했으면
짧쿨일 경우 : 쿨타임15초 정도로 절개랑 연계가능 발동 방식은 카퓨화 데미지는 기존 스킬 쿨타임45초 적용기준으로 배율 적용
180초쿨일경우 : 뎀감50퍼+이동 가능 데미지 상향

7. 섀도우 어썰트 : 롤백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