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7-17 11:26
조회: 1,278
추천: 0
블레이드 개선안 끄적여봄아케인블레이드 22성 기준 공격력 407입니다.
기본공격력이 140이죠 악블이 블레이드는 공격력이 아닌 공퍼가 붙는개선안입니다. 공퍼1당 공격력 14정도로 잡고 계산해보겠습니다. 그럼 악블기준 기본공 0에 공퍼10으로 시작하는겁니다. 17성기준 140+191이고 22성 기준 140+267에서 17성 공10퍼 + 13.6 (소수점은 반올림한다) = 10 + 14 22성 공10퍼 + 19퍼 = 공29퍼가되는거죠 똑같이 앱블은 기본공97 6.9= 7 17성 113 = 8 22성 228 = 16 = 23 이런식으로 계산하는거죠 (악17성=24퍼, 앱22성은23퍼로 지금과 비슷한 느낌의 효율) 대충 공퍼1당 공14로 설정해봤지만 좀더 자세하게 계산이 필요할듯 싶습니다. 블레이드 공이 사라지면 공효율이 변경될테니까요. 이러면 장점이뭐냐? 바로 듀블 공격력의 효율증가입니다. 저랑동스펙 타직업은 공1당 주스텟3정도의 효율을보이지만 저는 공1당 주스텟2정도의 효율을 보이며 22성을 착용해서 오르는 방어구의 공격력의 효율이 타직업보다 꾸진상태에서 타직업과 동등한 상태가 되며 공격력 스텟의 효율이 개선됩니다. (붕뿌.길뿌.우뿌 등등의 효율도 상승됩니다.) 또한 공효율이좋지못하여 굳이 22성 갈필요있나 싶던 보조무기들에 별을달기 시작할겁니다. 즉 지금은 별을달면 손해느낌이 강하지만 앞으론 쌔질려면 달아야된다 라는 목표가 생기는거죠 또한 저스펙에서 좋고 고스펙에서 약한 듀블의 벨런스가 어느정도 맞춰질것이라 생각됩니다. 정확한 계산이 아닌 대충 14당 1퍼로 계산했기때문에 이부분에 대한 정확한 계산이 필요하겠지만 그냥 대충 느낌은 이런식이다 라는.. 추가적으로 듀블 보조교환시 가위삭제 기원. 또징징거려봤습니다. 나로자전 3달하고2주남았는데 끄젹여봤습니다. 제가생각하는 듀블의 문제는 공효율과 방무효율이라 생각하기때문에 댓글보고 수정합니다. 위 개선안은 쓰레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