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르마 퓨리 : 5연격 타격 시간과 예전 3연격 타격 시간을 동일하게 조정
 3연격에서 5연격으로 변경 된 이후 5연격 모두 타격하지 못하고 후속타가 증발하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연격 시간 조정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2. 블레이드 토네이도 : 대상에 대한 최대 6번 타격 가능 횟수 제한 해제 (롤백)

3. 헌티드 엣지 : 쿨타임 14초->6초, 나찰 타수 4타->7타
 블토 쿨타임의 절반으로 조정하여 (헌엣,블토,카퓨)-(평딜,헌엣,평딜)-(헌엣,블토,카퓨) 사용으로 느린 반응성 문제 해결과 줄어든 스킬 쿨타임과 나찰 타수 증가로 인해 딜적인 문제도 해결된다고 생각됩니다. 점유율 부분에서 12% 정도 나올 듯 합니다.

#셀프 헤이스트 패시브화

#얼닼사 쿨 10초 감소 (쿨180초)

#방무관련으로 아수라,블스,블토가 방무 100퍼 스킬인데 카퓨,헌엣은 추가 방무가 30퍼입니다. 여기서 방무 100퍼 스킬의 방무를 70퍼정도로 줄이고 방무 30퍼 스킬의 방무를 60퍼로 올리면 방무효율도 높아지고, 딜량상승도 있을듯 합니다.

#위 개선에서 헌엣 개선으로 딜량 상승이 크고, 블토 롤백 부분에선 몇 몇 보스를 제외하곤 큰 이점이 없지만, 아수라 본래의 스킬에 쉘 기능이 없으므로 아수라 쉘 판정은 위 개선이 이루어 지면 삭제 하는 방식도 있어야 된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