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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07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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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히어로는 검술에 능통한 검성 컨셉을 더욱 잘 부각시킬 수 있도록 ‘분노’, ‘불꽃’ 같은 컨셉을 덜어내고 ‘검’, ‘검기’와 관련된 컨셉들을 여러 이펙트에 추가하였습니다.
팔라딘은 성전사 컨셉과 여러 속성을 사용하는 속성 전사 컨셉 등이 혼재되어 있었습니다. 이제는 무의미해진 속성관련 컨셉을 덜어내고, 성전사 컨셉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각종 스킬 이펙트가 개선됩니다. 다크나이트는 어둠과 계약한 창기사 컨셉을 더욱 확고하게 만들고,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도록 각종 스킬 이펙트와 비홀더, 리인카네이션 이미지 등을 리마스터 하였습니다. 아크메이지(불,독)은 붉은색의 불, 초록색의 독 스킬 이펙트가 기존에도 잘 대비되며 컨셉이 명확하였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이펙트 최신화를 진행하며 보다 세련되게 리마스터하였습니다. 아크메이지(썬, 콜)은 기존 얼음/번개 두 가지 속성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마법사 컨셉을 더욱 잘 부각시킬 수 있도록 두 속성의 이펙트를 차별화하고 최신화 하였습니다. 비숍은 신성한 성직자로서의 정체성이 더욱 잘 부각될 수 있도록 각종 이펙트를 최신화 하였습니다. 보우마스터는 폭풍과 같은 속사 공격과, 다양한 종류의 추가 화살이 특징인 직업으로, 여러 추가타격들이 잘 식별될 수 있도록 이펙트를 수정하였습니다. 신궁은 강력한 화살을 신중하게 날리는 저격수 컨셉이 잘 부각될 수 있도록 각종 이펙트와 타격감을 개선하였습니다. 나이트로드는 표창과 부적을 이용하는 도적으로서의 정체성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전반적으로 이펙트를 최신화 하였습니다. 섀도어는 몸을 숨긴 채 단검으로 적을 기습하는 암살자 컨셉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전반적으로 스킬 이펙트를 더 날카롭게 변경하였으며 연기 효과를 여러 스킬에 추가하였습니다. 듀얼블레이드는 이도류를 사용하는 날렵한 도적으로서, 그 컨셉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이팩트를 개선하였습니다. 바이퍼는 초인과 수룡, 격투가 컨셉이 혼재하며 다소 모호한 컨셉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번 리마스터를 통해 적절한 피드백을 주지 못하던 에너지 시스템을 제거하고, 이에 맞춰 캐릭터 컨셉 또한 수룡과 격투가로 확고히 하였습니다. 캡틴은 여러 선원들과 함선을 지휘하는 함장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여러 소환수들의 이미지를 대폭 수정하였습니다. 캐논슈터는 밝고 유쾌한 성격이 잘 드러나는 캐릭터로서, 해당 컨셉을 유지하되 주력기에 있어서는 불꽃과 화약 연기의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인상을 강조하였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것 듀얼블레이드는 이도류를 사용하는 "날렵한 도적"으로서 인데 컨셉에 맞게 스킬조정을 해주던가 날렵하다 해놓고 도대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날렵한거죠? 오히려 이번 패치에 있던 히어로가 더 날렵해진거 아닌가? 듀얼블레이드 의 컨셉은 도대체 정확하게 먼가요? 히어로 , 바이퍼의 경우 더욱잘 부각할수있게 혹은 모호한컨셉을 다른컨셉으로 확고하게 바꿧으면 제일 애매한건 듀얼블레이드 아닌가? 이전이야 이동기등으로 인해 날렵한 느낌 있었지만 이제 더블점프 없는 직업없자나요? 그럼 트리플 점프 1개가 컨셉이라는 건가요? 먼가 정확하게 컨셉을 잡아줬으면 좋겟네요 딜이 부족하다 이런게 아니라 그냥 컨셉을 확실하게 말해줘여 지금 이대로면 듀블은 아무컨셉 없는거 아닌가? 날렵한 도적에서 벗어나 확고한 컨셉좀 잡아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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