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1-08 09:20
조회: 1,108
추천: 3
듀블은 접으란거지 ㅋㅋ듀블 기본 크확 매우 낮은 편에 속하는데
이것도 개선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파컷 솔직히 리레쓰고 파컷 쓸 경우가 얼마나 있다고 바꾸는건지 방향키를 누르고 파컷을 쓰면 앞으로 나가고 방향키 없이 파컷만 누르면 제자리에 하도록 선택지를 줄 수도 있는거잖아 플뱅도 패시브화 하는게 그렇게 어렵나?? 상시 유지되는 것도 아닌 스킬인데 그냥 패시브해서 딜 올려주면 되잖아 ㅋㅋ 앞서 글 쓴 것 중에 스탠스도 그래 100%전부 해준댔는데 믿음이 안가 다른 의견 묵살하는 걸보면 그리고 블토카퓨 롤백은 밸패에서 제시해주는 것보다 구조적 문제 건드릴 때 같이 건드려주는게 맞지 않나 싶은데 대체 18일까지 언제 기다려 ㅋㅋ 마지막으로 블레이드 한정으로 스타포스 올라갈 때마다 수치가 더 증가하다든가 블레이드 공 적용을 다르게 한다든가 방법을 찾아야지 “직업특색”으로 쇼케 전 기사 낼 때 못 박아두고 이제 와서 다른 스킬에 대해선 “직업특색”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는 것 같다하고 그런데 듀블 공효율 개선은 언급도 안해주고 돌아버리겠네 ㅋㅋㅋ 이게 메이플 개발진들이 원하는 “소통”인가요? 선택지를 주는게 중요한 것 같다며 선택지는 커녕 왜 묵살을 하는건지 이해 안되네 ㅋㅋㅋ 이펙트도 유저들이 다 방향성 제시하는데 왜 굳이 본인들 고집만 부리면서 개선 안 해줘? 개선을 못해줄거면 왜 안 되는지 정확한 피드백이라도 주세요 제발 현기증 나서 미치겠으니깐
EXP
1,230
(15%)
/ 1,401
|
교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