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까지 쓴 개선안이나 신스킬 다른 사람들의 개선안을
얼추 모아 한번 리마스터안을 만들어 봤음

0차
(추가)컨버젼 블레이드
블레이드의 스타포스강화 수치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
10성달성 데미지5%증가
15성달성 데미지10%증가
16성~19성 각 강화단계당 최종데미지 1%증가
20성 이상 각 강화단계당 최종데미지 2% 증가


저렙구간에서 엄청난 증가폭을 보이지 않고 흔히 폐사지역이라고 불리는 중자본 구간과
업그레이드효율이 안좋은 고자본 구간에서의 효율을 높이는 소위 공효율을 잡기위한 스킬

1차, 1.5차
테섭 그대로

1차의 경우 딱히 바뀔이유가 없는 플레시 점프나 무난한 1차주력기 초반에 도움되는 회피업
언제나 좋은 다크사이트가 있기때문에 딱히 바꿀 이유는 없고
더군다나 이 리마스터안에서는  타 도적에 비해 낮은 플레시점프를 다른 스킬로 보완해줄거라서 그대로 갈것

1.5차도 딱히 바꿀게 없음
다만 헤이스트 패시브 수치 조정좀


2차, 2.5차

페이탈블로우(삭제)
(신규스킬)비화
비화원의 순보의 비기를 사용하여 강력한 적과의 거리를 순식간에 좁히고 공격한다,

mp55소비 범위내 최대체력이 가장 높고 가장 멀리있는 적에게 순간이동하여 144%의데미지로 7번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0.7초


데몬트레이스와 같은 적 추적 순간이동형 스킬
범위는 후방 판정범위가 매우 낮고 전방판정 범위가 넓어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써지는것을 의도하고 있고
도착 지점위치는 적의 중심부분
아까 말했던 플레시점프 기동 보조수단이고 
이 스킬을 넣은 콤보로는  비화블토카퓨로 블토 사거리가 짧아서 팬블을 멀리서 쳐도 다시 앞으로 가야할 상황일때
다가가는 콤보 용도로 사용되길 바라고 있음
물론 텔포로도 쓰겠지만


피지컬 트레이닝
럭30덱30 > 럭60

아델보니까 부스텟은 쥐뿔도 없고 주스텟으로 60 오르던데 모든 직업군 피지컬트레이닝을 주스텟 60으로 바꿔야함

슬래시스톰강화 
마스터레벨 10 > 5

새로운 스킬을 추가하기 위한 방도로 일단은 마스터레벨을 줄임

어퍼스텝(삭제)
서먼아울(신규)
비화원의 부엉이들을 소환하여 일정 지역내의 적들을 공격한다

일정 영역 안에서200%의 대미지로 2번 공격하는 부엉이 때 소환


약간 설명이 어려웠지만 다크 플레어 듀블 버전임 다만 2.5차에 얻었다는것
부엉이스킬이 아수라만 있는것은 허전하니까 한번 넣어봤음


플래시뱅
단검에 타격시 섬광이 발생하는 물질을 발라 전투시 적의 시야를 차단한다.
공격시 60%의확률로 5초간 대상 명중치 20%감소
[패시브 : 데미지 10% 증가]

플래시뱅 패시브화


이외의 스킬은 변경점 없음

3차
블레이드어센션
윗키 커맨드 상승기능을 조금 더 높게 > 수직방향으로 아주 높게로 변경

윗점이 없는 듀블에 윗점 대안
여타 다른 수직방향으로 높게 올라가게 변경됨

쉐도우 이베이전(삭제)
연참(신규)
비화원의 절정의 비기를 익혀 전투가 지속될수록 적에게 더큰데미지를 주고 공격을 잘 받아내게 된다.
적 공격시 4초간 유지되고 최대 10둥첩까지 가능한 공격력 3증가, 회피율3%증가 버프를 획득
최대중첩시 최종데미지 5%증가와 최대체력비례데미지를 포함한 모든 받는데미지감소 10%를 획득

무호흡딜링에 편하게 맞다이까라고 주는 스킬
쓸모없는 쉐도우 이베이전에서 공격력과 회피율 수치는 그대로 가져옴
블토카퓨헌엣에는 첫타만 스택이 쌓여서 갑작스러운 연참증식은 안되니 풀스텍 순식간에 만들기 어려울것임


사슬지옥(삭제)
블레이드 패링(신규)
이도류의 특성을 활용한 방어태세를 취하여 일정시간동안 적의 모든공격을 무효화시킨다.

mp75소비 2초동안 무적적용 보유중인 연참스택1당 무적시간 0.1초 증가, 쿨타임1초감소

재사용대기시간 45초

이름만 바뀌고 무적기인것은 똑같다.
시전중에 다른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연참스텍을 유지를 잘할수록 더 좋은 무적기로 활용가능하기에 무호흡 딜링이 아마도 기본 소양이 되야할것이다.


4차

파이널컷
전방 다수의 적에게 보유중인 연참을 전부 소모해서 강력한 일격을 가한다

시전시부터 3초간 무적 mp 300소비, 연참스택 전부소비 최대 8명의 적을 300%의 데미지로 7번 공격하는 공격이4번 발동 소모한 연참스택 하나당 이 스킬의 최종데미지 10%증가

재사용대기시간 90초
[패시브 : 최종데미지 40%증가]

이름에 걸맞게 딜링기로 바꿔버림


쏜즈 이펙트
스탠스100%


지금 어디 나가야해서 급하게 마무리하느라 하이퍼랑 5차는 개선안을 지금은 못쓸듯

내용 좀 수정해서 새로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