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부가적으로 패치되어야만 했던거에요.
기존 아수라 = 팬블 딜 거의 비슷했음.
가장 근본적인건 공효율입니다. 1차적으로 4만대부터 22성 하나씩 맞춰갈때마다 공효율이 곱창나서 데미지가 투자에 비해 말도안되게 약하고 2차적으로 놀긍리턴 시작하면서 가뜩이나 약했던 공효율이 더 곱창나는 기존의 구조를 어떻게든 개선해야합니다.
다들 계속 문의넣어봅시다.

3번이나 바뀐 팬블 이펙트와 아수라 딜압축 된 걸 보니 그래도 운영진들이 유저들 말을 듣는것 같아 한켠으로는 기쁘네요.

다들 근본적인 문제인 공효율을 잊지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