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테섭 잘 안들어가는데, 이번엔 직접 한번 해봐야겠다 싶어서 테섭 플레이을 해보았습니다.

1. 블스 딜압축
5초뚝 쓰는 입장에서 매우매우매우 마음에 듬
블토-카퓨-팬블(헌엣)-블스-팬블 2대-블토-카퓨가 바인드탐(10초) 내로 욱여 들어가져서 실전 극딜성능이 많이 오를 듯.

2. 아수라 딜압축
아수라 딜압축 같은 경우에는 별 의미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이것도 개꿀인게
위의 10초 극딜 사이클 + 아수라 5초가 정확히 리레 안에 다들어가져서 리레(15초)딜도 상당히 오를 것 같음.
(가엔슬 개꿀)

3. 어센션 높이 상향
이것도 기존에 별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었기 때문에 딱히 기대 안했는데, 직접 써보니까 다름.
실 성능 및 응용성도 훨씬 좋아졌고, 무엇보다 존나 높이 올라가니까 개꿀잼...

-------------여기까지는 호평----------------

4. 토네이도 스핀(특히 이펙트)
이게 실제 이동거리나 속도는 변화가 없는데, 뭉툭해진 이펙트 때문인지 예전의 날카롭고 날렵한 느낌이 없어짐
토네이도 스핀만큼은 개인적으로 이펙트 롤백 했으면 좋겠음. (아니면 좀 날카롭게 다듬어주던가)
그리고 이동속도도 모전들 돌진 급으로 빠르게 상향 됐으면 좋겠음.

5. 팬블
팬블 이펙트는 뭐 호불호가 갈린다곤 하는데 개인적으론 나쁘지 않다고 봄.
근데 사거리를 늘려준게 직접 써보기 전엔 몰랐는데 블토첫타 사거리랑 진짜 차이가 커짐
팬블 멀리서 치다가 블토카퓨 쓰려면 결국 앞으로 꽤나 걸어와서 써야하는게 체감이 좀 많이 됨.
확실히 블토 첫타 사거리를 늘려주던가
아니면 토네이도 스핀 속도랑 이동거리를 상향시켜서 팬블 최대사거리에서 빠르게 몹 뒤로 포지션을 잡을 수 있도록 하면 나쁘지 않을 것 같음.
그런 후속 패치를 안해주면 팬블 사거리 늘려준 패치는 진짜 계륵 밖에 안됨.

6. 플뱅
사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음. 적중시키기도 편해졌고.
근데 보스에게 사용시 지속시간 반감은 좀 없애줘라;

7. 블퓨
마지막으로 블퓨 색감 제발 롤백 해줬으면 좋겠음... 
주황색 섞이니까 확 안어울림.
차라리 팬블처럼 빨+검 조합으로 가던가...

이상이 테섭 플레이 해보면서 느낀점이었습니다.
기타 이펙트(플라잉어썰터, 써든 등)들은 대부분 만족하고 있고.
18일에 블스 총 퍼뎀 기존보다 상향 / 헌엣 쿨감&퍼뎀 상향 / 블토카퓨 롤백(최소한 카퓨만큼은 롤백)
정도만 받아 낸다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리마스터 및 밸런스 패치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