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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3 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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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블 문제점 정리1. 블레이드 공효율
이과는 아니라서 정확한 수치는 모르겠지만 주흔작 + 스타포스 강화까지 해야하는 보조무기임에도 불구하고 타직업에 비해 세다는 느낌은 전혀 없음. 한마디로 투자대비 효율이 전혀 없음. 낮은게 아니라 없음. 심지어 보조무기임에도 불구하고 가위를 써야함. 그렇다고 세트아이템에 포함되는것도 아님. 남들은 100제에 큐브만 바르면 끝인데 왜 온갖 확률성 아이템은 다 바르고도 남들보다 못해야 하는지 모르겠음. 이럴거면 블레이드 착용시 최종뎀 최소 20% 이상은 달아줘야 하지 않나 싶음. 2. 주력기 개선 팬블 이펙트 개선되서 나온건 좋은데 딱 거기까지고 블퓨는? 이펙트는 고사하고 범위도 그대로에 원킬컷도 그대로. 기본 주력기가 좋아야 5차스킬 의존도를 낮출텐데 왜 놔두는지 모르겠음. 3. 헌엣 + 히든블레이드 + 플래시뱅 얘들이 사실 제일 쓰잘데기없는 스킬인데 언제 조정해줌? 헌엣은 긴 쿨에 처참한 딜량과 점유율, 히든블레이드는 100% 가동률도 아님에도 낮은 점유율, 미미한 뎀증에 파티유틸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보스에게 절반밖에 적용 안되는 플래시뱅까지. 도대체 이 계륵스킬들은 언제 개선해줄거임? 4. 파컷 + 아수라 파컷 이동기능 선택여부 및 출력 이펙트 반드시 수정해줬으면 좋겠음. 아수라는 공격 주기 개선해줬다는데 뭐가 바뀐건지 전혀 체감이 안됨. 예전 아수라가 챠쟈쟈쟈쟈쟈쟈쟈쟈쟉 이런 느낌이라면 지금 아수라는 아무리 봐도 챱 챱 챱 챱 챱 이런 느낌임. 딜량 자체도 전혀 달라진게 없다고 생각함. 드라마틱한 개선을 원함. 5. 코강 개선 통합시킬만한건 어느정도 통합을 해서 코강 난이도 줄여주는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함. 돌 남들보다 두배 이상은 까는데도 불구하고 풀강해도 남들보다 약한데 쉽게 말해서 매몰비용 자체가 높은데 누가 쉽게 하려고 하겠음? 쓰잘데기없는 저차수 스킬을 줄이거나 파컷, 써든레이드, 히든블레이드같은 스킬들 통합해서 코강에 대한 불평등한 경험도 개선해줘야한다고 생각함. 결론적으로 말하면 하나 만족하는건 어센션 상향점프 범위 늘어났다는 점. 진짜 그거 말고는 진짜 근본적인 문제 그 무엇도 '리마스터' 된 게 전혀 없음. 제발 위에 언급한 고질적인 문제들부터 해결해주길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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