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헌티드엣지 효용성 개선
- 5차스킬임에도 불구하고 쓸모없는 느낌이 강함
- 딜을 좀 더 강화시키거나, 호영의 분신난무처럼 버프로 만들어서 극딜타임에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면
 좋을 것 같음 

2. 섀도우 이베이젼 개편
- 크확 상승보다 크뎀 상승이 유의미하다고 생각

3. 사슬지옥 공중사용 가능하게 변경
- 사슬인데 공중에서 왜 못씀?

4. 히든블레이드 변경, 개선
- 투사체, 설치기 같은 사냥기로 바꿔주거나, 패시브화 하는게 훨씬 좋을 것 같음

5. 어퍼스탭, 플라잉 어썰터, 토네이도 스탭
- 어퍼스탭 : 쓸모없음
- 플라잉 어썰터/ 토네이도 스탭 - 연계기 없애고 유의미한 유틸로 바꿔줬으면 좋겠음, 후딜 심함

호아아를 보면 쓸모없다고 생각하는 스킬이 거의 없음
리마스터도 이런 기준에서 쓸모없는 스킬들을 어느정도 버리고 조금이라도 활용할 수 있게 스킬을 변경해야한다고 생각함

스킬변경과 함께 유틸에 따른 딜, 딜에 따른 유틸을 생각해서 데미지 수치롤 조정하면 비정상적인 구조 완화와 상향평준화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함
상향평준화라고 했으니 상향점에 수평적으로 기준을 잡고 수직적으로 유틸과 딜에 비중을 맞춰서 조정해나가면
유저들 불만은 현저하게 줄어들거라고 확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