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블레이드
* 재사용 대기시간 삭제됩니다.
- 현재 90초 쿨타임 60초 지속형 버프, 파이널 어택류 스킬. 대부분의 파이널 어택류 스킬처럼 상시 유지가능한 버프로 개선.


카르마 퓨리
* 5연격이 타격되는 시간이 단축(이전 3연격과 동일한 딜타임)됩니다.
* 몬스터 방어율 30% 추가 무시->몬스터 방어율 70% 추가 무시로 상향 조절됩니다. (아래 항목에 따로 설명)
- 이전 타수분할 패치에서 3연격->5연격으로 변경되며, 이후 타격되는 참격이 증발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위와 같이 개선.


블레이드 토네이도
* 첫타 제외 타수 '6타->7타'로 변경 됩니다.
* 한명의 적에게 최대 6번 타격 가능 횟수 제한이 해제됩니다. (롤백)
* 초기 태풍의 히트 범위가 상향 조절 됩니다.
*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몬스터 방어율 70% 추가 무시로 하향 조절됩니다. (아래 항목에 따로 설명)
- 타수증가와 한명의 적 대상에 대한 최대 타격 가능 제한을 해제함으로서 딜링 능력 향상.
- 리메이크 패치에서 듀블의 사거리 부분을 향상시켜주려는 흐름이 있었으므로 그에 따른 블토 초기 태풍 히트 범위 상향 조절.


헌티드 엣지
* 현재 쿨타임 '14초->6초'로 변경됩니다.
* 나찰 현재 타수 '4타->7타'로 변경됩니다.
* 몬스터 방어율 30% 추가 무시->몬스터 방어율 70% 추가 무시로 상향 조절됩니다. (아래 항목에 따로 설명)
- 느린 반응성(선딜)부분 해결에 있어, 블레이드 토네이도 쿨타임(12초)의 절반인 6초로 쿨타임을 변경하여 (헌엣-팬블-헌엣-블토-카퓨) 연계로 사용함으로서 느린 반응성 문제 해결.
- 나찰 타수 4타에서 7타로 상향되며, 쿨타임 또한 짧아져 사용빈도가 늘어 그동안 낮은 딜량의 문제를 해결.

*방무 100퍼 스킬의 방무를 70퍼정도로 줄이고 방무 30퍼 스킬의 방무를 70퍼로 올리면 방무효율도 높아지고, 딜량상승도 있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