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 추가 개선안 적고 왔습니다.
원래 어제 올려야 하는건데, 이따 밤에 2회차 올리겠습니다.


** 미리 보시라고 내용 복붙합니다. **

<서론>
아직도 개선할 부분은 충분히 많이 남아있지만,
우선 전반적인 밸패의 흐름을 보자면 이 정도 선에서 어느정도 만족은 해야할 것 같네요.

그래도 개선안은 적어두고 갑니다.

<본론>
딜 상향은 스킬 1개만 언급하고 나머지는 이펙트나 스킬 모션의 관점을 언급하겠습니다.


== 딜량 관점 ==
1.헌티드 엣지
: 그래도 쓰라고 내준거고 이번에 상향을 시켜줬지만, 평딜을 보완하기에는 미약한 상향폭이 아닐까 싶습니다. 퍼뎀 증가량이 좀 더 있었으면 합니다.


== 이펙트 관점 ==
1.파이널 컷
: 머리위 부엉이 색깔 진하게 바꾸고, 기형적으로 큰 날개 크기를 줄여주세요. 추가로 캐릭터 몸에 생기는 검은 아우라 이펙트 되돌려주세요. 머리위 부엉이와 아우라는 파이널 컷 이펙트의 포인트 입니다.

2.팬텀블로우
: 리터칭 색깔을 블퓨처럼 해주세요.

3.어센션
: 캐릭터의 손 동작에서 나가는 이펙트랑 실제 범위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과한 이펙트 크기를 줄이거나, 범위를 다시 늘려주세요.

4.아수라
: 부엉이 회전하며 몸통 박치기 하는 이펙트 범위랑 실제 닿는 범위 차이가 큽니다. 이펙트 크기 만큼으로는 늘려주세요.


== 스킬 모션 관점 ==
1.파이널 컷
: 방향키 동시 조작 여부에 따라 제자리 타격 or 돌진 기능 유지 부탁드립니다. 개선은 이게 개선입니다. 패턴의 임기응변 대처를 위해서라면 이게 맞습니다.

2.아수라
: 패치 후 시전하면서 타격 사운드가 많이 증발 됐습니다. 타수가 늘어난 패치인데 오히려 타격 사운드는 너프인게 이상하지 않나요?


3.이베이젼
: 크확 같은걸 보완해주는 패치를 하는데, 왜 듀블은 아직도 구시대적인 것을 활용해야 하나요? 크확 보완 기능으로 바꿔주세요.


<번외: 직업 고유의 문제>
1.블레이드 공 효율 문제
: 블레이드 공격력의 추가로 인한 듀블 직업군의 공격력 효율 하락에 대한 문제입니다. 듀블 무기 상수는 단검 + 블레이드로 알고 있습니다. 나머지 직업들 공격력 없는 보조무기 잠재 + 무기 하나의 상수가 듀블은 공격력 떡칠된 2개를 껴야 맞춰집니다.
기본 베이스가 공격력이 과한 입장에서 어느정도 보완 패치는 필요하다고 봅니다. 공격력 일부를 최종뎀이나 크뎀으로 변환 부탁드립니다. 물론 이 부분은 전체 블레이드의 밸런스를 잘 따져야하는 패치인건 압니다. 그래도 개선이 필요하니 인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