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는 썼다 지웠다 반복하는데

테섭이나 건의사항으론 계속 일부 내용만 바꿔서 전달했던 내용입니다.



■ 플래시 뱅
 - 50초(25초)간 디버프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디버프동안 데미지 10%증가
 - 지속시간을 60초(30초)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을 90초로 변경
 - 디버프동안 최종데미지 10%로 변경
 - 디버프 효과가 파티원 전체에게 적용되도록 변경, 단 파티원은 데미지 10%증가로 적용

■ 사슬지옥
 - 공식적으로 캔슬할 수 있는 방식을 언급

■ 섀도우 이베이젼
 - 회피 불가능한 공격(최대HP비례 등)은 회피 확률로 피격시@발동

■ 팬텀 블로우
 - 데미지 315%에서 355%로 증가

■ 파이널 컷 A, 유틸형
 - 돌진기능 롤백
 - 아래방향키와 사용시 돌진없이 제자리에서 사용
 - 스킬 사용시 HP코스트 삭제(긴급시 무적으로 활용하기 부적절)

■ 파이널 컷 B, 누킹형
 - 최대 차지까지 필요한 시간 감소
 - 공격횟수 1회에서 7회로 증가 및 적의 방어율 100%무시
 - 플래시 뱅의 디버프가 부여된 적에겐 해당 공격이 한번 더 추가발동
 - 스킬 사용시 HP코스트 삭제(긴급시 무적으로 활용하기 부절절)

■ 샤프니스
 - 크리티컬 확률 35%에서 40%로 증가
 - 크리티컬 데미지 13%에서 16%로 증가

■ 히든 블레이드
 - 파이널 어택 60%확률로 상시@발동 하도록 변경
 - 액티브로 사용시 파이널 어택의 확률이 100%가 되고 파이널어택의 최종데미지 30%증가
 - 액티브 사용시 데미지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

■ 아수라
 - 이펙트와 공격범위가 다른점 수정
 - 타격음 롤백

■ 카르마 퓨리
 - 30레벨 기준 데미지 880%에서 940%로 증가
 - 매 타마다 히든블레이드 발동

■ 헌티드 엣지-나찰
 - 30레벨 기준 데미지 650%에서 720%로 증가
 - 보스 공격시 데미지 20%추가

■ 헌티드 엣지-수라
 - 일반 몬스터 데미지 20%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