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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20 01:02
조회: 919
추천: 44
듀블 밸패 안건 3회차(자유 게시판 올렸습니다.)![]() 자유게시판 및 직게 노출 달립니다.(3회차) (데이트 하느라 자정 넘어서 올린 점 죄송합니다. 듀블 유저분들) 3회차는 세부 설명 더해서 게시할게요. (세부 설명은 전부 빨간색 표시) <제시하는 안건 2회차> 1.스킬 사운드 롤백 필요한 목록-아수라 : 사운드랑 타격 속도 롤백 (리마스터 이후 타격속도 1/4 토막, 사운드 호불호 중 호가 없음) -팬텀블로우 : 타격 사운드 롤백 (칼로 찌르는데 몽둥이 타격소리 남) -블레이드 퓨리 : 타격 사운드 롤백 (칼로 찌르는데 몽둥이 타격소리 남) -블러디 스톰 : 타격 사운드 롤백 (칼로 찌르는데 몽둥이 타격소리 남) -어센션 : 타격 사운드랑 시전 사운드 롤백 (칼로 찌르는데 몽둥이 타격소리 남, 시전 사운드는 더미 이펙트랑 같은 소리로 매우 대충 만든 티가 팍팍 남. 기존 시전 사운드는 베는 소리가 시원하게 나왔음) -플래시 점프 : 시전 사운드 롤백 (도적 특유의 플점 소리가 사라짐) -파이널 컷 : 타격 사운드 날카롭게 변경 (기존 타격 사운드의 소리는 찰진 소리였음, 현재는 몽둥이 타격음) 2.스킬 이펙트 개편 필요한 목록 -파이널 컷 : 부엉이 기존 이펙트의 리터칭으로 변경, 캐릭터 아우라 롤백 (게시글 사진 보면 알 수 있음) -아수라 : 타격범위 이펙트에 맞게 상향 (지금 이펙트는 큰데 실제 타격 적용되는 범위는 너무 초라함 1) -어센션 : 타격범위 이펙트에 맞게 상향 (지금 이펙트는 큰데 실제 타격 적용되는 범위는 너무 초라함 2) -서든레이드 : 데몬 익스플로전 같은 이펙트 축소 (데몬 익플이 전체 범위에서 터진다고 생각해보자...) -팬텀블로우 : 기존 이펙트 리터칭으로 변경 (블퓨 처럼) 3.스킬 성능 개편 필요한 목록 -블레이드 토네이도 : 히트 범위 상향해서 평딜의 근접 리스크 완화 목적과, 첫 히트의 범위가 인식을 해야 캐릭터가 급하게 빠졌을 때 나머지 회전 타격도 누수가 안될 확률을 증가시키는 목적을 동시에 개선하는 방향. (블토 날리고 뒤로 빠지면 타격하다 말고 되돌아오는 경우 많음.) -파이널 컷 : 추가 키 조작에 따라 이동기능 롤백해서 패턴에 따른 임기응변 및 리레4의 활용 편의 증대. -플래시 점프 : y 축 상향으로 다른 모험가 도적과 같은 성능 내게하기 -얼티밋 다크사이트 : 쿨 180초로 올려서 파티 극딜주기 편의성 개선 -카르마 퓨리 : 5연격 타격의 딜레이를 줄여 보스전 딜로스 완화 4.직업 고유 문제 -공격력 효율 : 무기 2개 껴서 22성 끼면 공격력 효율 급감하는 문제를 해결할 패치를 진행하되, 모든 스펙의 구간에서 유저들이 편파적 보완이 없게 진행.(이 문제는 유저가 제시할게 아닌, 운영진이 개선해야함) > 추가사함 : 이 부분은 투자를 할수록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고강화 된 블레이드 일수록 보완을 더 받는 방향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필자 공1 = 주스텟 2.78 (매우 심각함!!) 인벤 자게 화력 달구기 3일차. 롤백 데이터 어차피 보관하고 있는데, 되돌려 놓기가 귀찮은건지 외주를 맡겨서 개발 끝내고 간 팀원들 다시 구하기가 늦는건지 도대체 왜 처리를 안 해주는건지 의문이 듭니다. 너네가 해줄때 까지 적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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