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트
래버너스 배트는 기존배트보다 보스전 점유율이 5%올랐다. (도미니언 적용 포함)
4차스킬임을 가정하면 딜이 매우 부실.
래피드 스로우에서의 배트제한으로 사실상 딜은 변화가 없다.
해당 딜은 코강 문제일지 오류문제일지 지켜봐야하는 상황

강화배트의 폭발은 배트 5번 소환시 1회 발동
원킬 배트 사냥이 중요한 나워에겐 의미가 없다.

2. 스타더스트
3차스킬 -> 2차스킬 변경
개편전 보다 좋아졌지만,  기본 Y축이 상당히 고자 또한 폭발시에도 X,Y축은 고자다.
폭발로 생성되는 배트의 수는 트리플 스로우 사냥보다 작다.
존재 의미없는 사냥기

3. 래피드 이베이젼
점샷 캔슬이나 기본공격중 캔슬시 다크사이트 발동됨
실용성없는 닥사 
더스크 정도때 간혹사용할 정도

4. 다크니스 어센션
1800초 -> 3000초 말다함
3초경직은 덤

5. 크리티컬 스로우 
나로 50% 나워 35% (크리티컬 스로우만)

6. 도미니언
문제가 상당히 많다. 
첫번째로 나워의 여전한 유일한 무적기, 계승이 없었다.
두번째로 최종뎀 이전이 없었으므로, 이번 리마스터의 딜상승이 0%인 나워의 주범
마지막으로 개편된 배트의 지속적인 소환이 의외로 개편전과 크게 차이가 없다.
경직도 덤

7. 오멘
개편된 점샷에 의해 더욱더 보스전에 쓸일이 없어짐.
전에 딜사이클은 점샷중 오멘을 썪으며 배트생성과 딜을 추가로 넣었지만
딜 사이클에 누수가 발생한 샘

8. 퀸터플
여전한 사거리 다만 보우타 받아서 그나마 양호
다만 루시드때는 잡몹안치고 보스만 우선타격하는 안습이 펼쳐짐

9. 쉐도우 스피어
우선 3초 -> 3.9초 표기오류 기분이 더러움
구석 버그와 증발은 아직까지 지켜봐야함

10. 시그너스 축복(5차)
240초 + 시간제약

11.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
멍청한 애 한명이 보스 궁댕이 반대편을 때리는건 여전
얘는 그냥 한숨나옴 어떻게 손대야할까

12. 래피드 스로우
해당 패치에서 가장 논란거리
1) 다수기 패치? 
   - 기존에 몇몇 보스를 제외하고 딜 사이클에서 캔슬을 통한 큰표창으로 딜하는 경우가 많았음. (딜압축)
     기존 큰표창도 사실상 다수기이기 때문에 투척표창의 다수기만은 의미가 없음.
2) 데미지
   - 앞서 다수기를 줬다는 명목아래에 배트제한, 쉐도우 스피어 미적용의 너프를 먹음.
     전에는 큰표창으로 딜을 채워서 배트+쉐스효과를 온전히 받던 한편 현재 해당 부분의 딜이 없어짐
     220% 추가딜을 받지만 사실상 최종딜 10%감소됨
3) 여전한 리스크
    - 다수기가 되면 뭐함 무적이나 뎀감이 없는 한 리스크가 너무 큼(상태이상은 더더욱)

13. 팔랑크스
배트 소환안됨. 참고로 윈브는 윔 소환가능
(본체가 사출기 직업 맞나?)

14. 베놈
^^1발 장난하나 
그냥 없애라 기분이라도 덜나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