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딜에 하자가 있으니까 문제인거임

섀도어는 극딜다운 극딜이 없다가 6차 오리진으로 제대로 극딜을 받고 딜적인 불만이 사그라들어 있던거지 문제 없던 직업이 아니였다.
라라도 이런 케이스인데, 라라도 이번 6차 너프로 안 그래도 딸리는 딜량 더 꼬라박음

오리진을 너프시킬거였으면 다른 스킬에서 보충이 필요했음.
근데 섀도어나 라라가 오리진 너프 전 존나 쌘 직업도 아니였는데도 불구하고 결과는 수치 딸깍 칼질....

여기에 더해, 이번 밸런싱으로 좋은 결과를 얻은 직업들과 비교해보니
섀도어는 오리진 롤백을 받더라도 더 이상 상위권 클탐을 가진 직업이 아니란게 문제임 평딜직업이 극딜 직업보다 클탐 느리면 할 이유가..?

여러 직게들을 보면서 가장 부러운 글들이 상향 받고 "이제 평딜 점유율많이 늘어났네요" 라는 글들임 섀도어는 이제 평딜도 극딜도 애매한 직업이 된거다

계속 똑같은 글 써서 질리긴할텐데
섀도어 오리진 롤백 or 버프는 기본적으로 깔고가는거고 거기에 추가 개선안은 반드시 포함되어야함.
"오리진만 돌려줘"는 이제 의미가 없다
그 동안 너프될까봐 조용했다면 이젠 뒤가 없으니 목소리를 낼 필요가 있음

1. 오리진 버프
2. 암살,분쇄VI 최종뎀 증가 패시브 메익 마코에 붙여주기
   (추후 크스VI도, 사냥에서 절써베를 주로 쓰긴하지만 필요하니까)
3. 채널링 스킬 중 메익 손해 보는 부분 개선 + 오리진, 영진이 파킷
4. 메익에 스킬 씹히는거 개선(딜레이 줄여주는 식으로)
5. 암메 캔슬 개선 및 자동사출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