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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4 18:47
조회: 701
추천: 3
나워 개선안 도르개선을 바라는 부분을 객관적으로 적어봄
* 윗점프 - 윗점프 자체의 액션 모션때문에 블링크 미세컨트롤이 가능한직업, 불가능한직업이 나뉘는데 액션모션 도중에 블링크기능이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 * 쉐도우 모멘텀 - 3단계 상시유지, 모멘텀의 관성 모든 스킬에 적용 점캔을 사용해야하는 번거로움, 1~3단계와 30초라는 유지시간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음 + 해당스킬 삭제 후 익스텐드 텔포 기능으로 바꾸자는 의견 * 퀸터플 스로우 1. 주력기 속사기화 - 해당스킬 n회마다 어둠속성 표창을 사용 하도록 변경 2. 퀸터플 스로우 1타모션중 후방이동 사용시 2타 증발 개선 - 1타, 2타 모션이 나뉘면서 딜누수 격차, 점캔을 해야하는 불편함 발생 + 주력스킬이 다수타겟팅이 되었으면 하는 의견 + 주력기 사거리, y축 유도성능 상향조정 + 칼로스 보스에서 키다운중 NPC/채집 상호작용키 원활하게 사용 되도록 개선 * 다크니스 오멘 1. 캐릭터 주변을 따라 이동하는 스킬로 변경 ex) 플레임 위자드의 피닉스 드라이브 2. 캐릭터 위치로 재소환 커맨드의 추가 - 보스의 이동으로 딜누수가 발생, 누수를 줄이기 위해 위치변경 가능하도록 개선 + 쉐도우 모멘텀 관성효과 적용 + 60초 쿨타임의 스킬로 변경을 원하는 의견 *다크니스 이베이젼 - 60초 쿨타임으로 변경, NPC/채집 상호작용키 사용 되도록 개선 ex)최초의 대적자 에서 해당스킬 시전중 불멸의 의지(패링) 사용불가 *도미니언 - 시퀀스 등록 가능하도록 변경 *쉐도우 일루전 - 3분 > 2분화로 하향 조정된 그림자%데미지 롤백 *쉐도우 스피어 - 30레벨 기준 58초의 지속시간 단축 및 데미지%조정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 1. 쿨타임 및 지속시간 2분화 - 시퀀스 등록 가능하도록 변경, 자리교체 횟수 조정 2. 쉐도우 서번트화 - 펫버프 등록되도록 개선, 쉐도우모멘텀 삭제 후 텔레포트(?)스킬 추가 *쉐도우 바이트 1. 사용 후 활성화 되는 최종데미지 버프 패시브화 2. 사용 후 활성화 되는 최종데미지 버프 지속시간 대폭증가 - 20초마다 사용하기에 너무 번거로운 스킬 편의성 개선 + 쉐도우 모멘텀 관성효과 적용 *래피드 스로우 - 연타 삭제, 2분주기 스킬로 변경 및 데미지% 조정 + 좌우 방향전환 가능하도록 개선 *사일런스 1. 즉발형 스킬로 변경 - 사용후 활성화 되는 버프삭제, 컷신타격 데지미% 조정 2. 버프의 지속시간 단축 - 현재 30초의 지속시간 20초로 단축 및 데지미% 조정 + 컷신의 단축을 바라는 의견 + 컷신딜의 비중을 늘려 시퀀스 > 오리진 순서 형태로 변경의 의견 ps. 꺾일거 같은데 아무 행동도 안하면 또또또 패싱될거 같다. 각 스킬마다 왜 개선이 필요할지 이유를 적어보려 했는데 힘이 너무빠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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