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량 버프적 측면이 아니라 편의성 개선, 극딜 압축으로만 바라봐도 바꿀게 한두개가 아님

쉐스 - 압축, 구석 증발 개선
익텐 - 패시브화 or 시퀀스, 쿨뚝 부조화 개선
오멘 - 딜량 압축 (요즘 이거 누가 다 처맞아주냐)
배트 - 사냥 보스배트 통일 (잡몹을 못잡음)
바이트 - 지속시간 증가
래피드 - 2분화
퀸터플 - 속사기화 or 후딜 개편, 다수기화 (1억 사냥방 못깨는게 시벌)
오리진 - 시진모션 단축 or 극딜기화, 버프 지속시간 압축
도미니언 - 시퀀스

진짜 고민 전혀 안하고 끄적인게 이정도인데 이번에 개편 안된건 너무하다고 봄...

개선할게 너무 많아서 다음으로 미룬거겠지? 그런거라고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