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른 문제점들 다 제외하고 주력기 범위 이런거 다 떠나서
그냥 퀸터플의 강화타  만 생각했을때 이야기입니다

 반박시 님들 말이 맞음


퀸터플 은 1,2타 가 나뉘어져있어서   이베이젼(후방이동)을 쓰면  2타가 증발되고    강화타 도  증발이 되잖아요 ?
일반 2타 증발도 서러운데 강화표창 증발도 너무 서러워서 이야기를 해보자면 



평딜때 6초마다 강화되는 강화타를 없애고
예를 들어 섀도어 의 연막탄 때  암살이 분쇄로 강화 되는 느낌으로(충전형식 인거 압니다) 


극딜직업 답게 극딜기 "도미니언" 을  지속 중 일때  지금의 강화타 로만  나가는 방식

이거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  극딜 직업 답게 극딜 에 몰빵한다는 느낌으로  

매번 평딜 때마다 위험해서 유틸 쓰면서 2타 증발하는것보다야  극딜직업 답게 극딜 지속중 강하게 때리는게 좋을거같아서요 



그냥 갑자기 든 생각입니다... 이제와서 속사기 해줄거같지도 않구요 .. 이번 밸패에서 퀸터 2타 증발 그대로 둬서
그냥 강화표창 증발 하는거 짜증나서  이야기해봅니다 ...    만약 해준다면  극딜 때 래피드 스로우말고도 극딜 뽕 차오를거같아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