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19
조회: 96
추천: 0
팬텀 보공효율 별로인가요![]() 어제 카레잠 박자마자 저거 럭12 보공2줄 떠서 큐브 아예 손도안대고 있는데 효율이 괜찮나 싶어서 여쭤봅니다 + 저거때문에 해방무기 공2줄 보공1줄말고 공3줄 또는 공12 12 두줄 해야하는게 좀 아쉽긴하네요
EXP
86,211
(84%)
/ 87,001
|

빌드깎는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