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퀀스 팔랑크스 오멘 바이트 레피드 이 순서로 극딜하고 있습니다
싸대기 패턴때 의지로 씹는게 맞는 것 같은데 바이트랑 레피드 사이에 의지 넣으면 무난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