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17
조회: 190
추천: 0
칼리 하시는분들 극딜 어케하시나요?시퀸스누르고 헥스최대한 빨리 욱여놓고 오리진쓰고 또 헥스욱여놓고 보이드 버스트 쓰나요 아니면 오리진 후 바로 보이드버스트쓰나요?
EXP
343
(43%)
/ 401
|
아메가메